과거 한 때 특유의 모양이나 쓰임 때문에 부정적 이미지의 전유물로 여기지기도 했지만, 오늘날 클러치백은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트렌디한 가방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최근 공식석상에 나타난 스타들이나 스트릿의 패션피플 손에 한결같이 들려있는 이 가방은 기존 스타일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여성들의 클러치백

세월에 따라 유행이 변하듯이 클러치백도 그 모양을 달리해왔습니다. 과거 파티나 격식 있는 자리에 주로 애용하던 여성들의 클러치백은 손안에 들어가는 매우 작은 사이즈가 일반적이었는데요. 최근에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수납력을 살린 빅 사이즈의 클러치백이 등장하며 데일리백으로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품번: HG3EO06BU/가격: 1,780,000원]                          [품번: SG3EO01GR/가격: 280,000원]

루이까또즈 Exotic 컬렉션에서도 다양한 형태의 클러치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브닝용으로 안성맞춤인 클러치백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주얼리와 크리스털 장식으로 꾸며져 럭셔리한 이미지 연출을 도와주는데요. 지퍼스타일로 제작된 넉넉한 크기의 클러치백은 지갑뿐 아니라 휴대폰 등 기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남성들의 클러치백

여성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지던 클러치백은 최근 남성들에게까지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정장부터 캐주얼까지 거의 모든 룩에 매치할 수 있는 클러치백은 가방을 잘 사용하지 않는 남성들에게 또 다른 패션 액세서리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점차 그 쓰임새가 다양해지고 있으며 특히 태블릿 PC의 발달과 더불어 케이스와 가방의 기능이 합쳐진 형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품번: FG3CH01GR/가격: 198,000원]                        [품번: FG3CH01OR/가격: 198,000원]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의 루이까또즈 아이패드 케이스는 클러치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남성들 역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인데요.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스타일의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무심한 듯 가볍게 손에 쥐는 형태로 연출하면 보다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루이까또즈 클러치백 스타일

지난 10월 이지적인 매력의 여배우 최정원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을 통해 멋진 화보를 선보였습니다. 건축가 작업실을 배경으로 다양한 컨셉트를 선보인 그녀는 루이까또즈 제품을 클러치백 형태로 세련되게 연출했는데요. 차분하고 정적인 오피스룩에 레드계열의 클러치백을 매치해 멋스러운 현대여성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었습니다.

[제품: HG3MT37BL/가격: 498,000원]

‘WE WALK ON THE WILDSIDE’라는 컨셉으로 선보여진 루이까또즈 파리 컬렉션의 클러치백 또한 신선한 매력을 전했는데요.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악어가죽이나 송아지털 등 독특한 소재를 이용해 유니크한 프렌치 감성을 표현해 내었습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클러치백은 그야말로 일석이조인 패션 아이템인데요. 시선을 사로잡는 루이까또즈의 클러치백들로 개성있는 룩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