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루이까또즈가방/카드지갑/휴대폰케이스] 미니 액세서리 열전

“작지만 강하다!”는 광고의 흔한카피문구처럼 ‘작다’라는 것은 큰 것 이상의 메리트를 지녀왔습니다. 패션계에서도 미니(mini)의 개념은 또 하나의 트렌드를 탄생시켰으며 수 많은 패션 아이템들을 작음의 범주에 포함시켰는데요. 미니어처 장난감처럼 귀여운 매력으로, 때로는 미니멀함이 반영된 실용성으로 사로잡는 미니 패션 액세서리들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Mini Bag

크기의 한계 때문인지 보조 가방으로만 여겨지던 미니 백들이 최근에는 데일리백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무겁고 큰 가방은 곧 짐이 되는 현실에 반해, 손바닥 남짓한 크기의 미니백들은 다양한 소품들을 쏠쏠하게 수납하며 가벼움까지 지켜냈는데요. 손으로 쥐는 형태의 클러치부터 어깨에 매는 숄더까지 다양한 형태의 미니백들이 선보여지고 있습니다.
[품번: HG4EV30BE/가격: 218,000원]                               [품번: HG3TL08TA/가격: 458,000원]     

기존의 큰 가방 속에 자리하고 있던 파우치 형태 또한 미니백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와 자카드 소재가 매치된 루이까또즈 파우치백은 캐주얼 룩에 보다 가볍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터치감이 살아나는 소가죽 소재와 함께 라이트한 무게감까지 살린 미니 숄더백 역시 2way 착장은 물론 시즌리스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Mini Wallet

가방 속 파우치백처럼 메인 지갑과 세트로 선보여지는 카드지갑 역시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는 미니 액세서리입니다. 이미 포화상태인 지갑대신 자주 사용하는 카드들만 따로 수납할 수 있고, 옷 주머니 같은 곳에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보다 편리한 소비생활을 도와주는데요. 미니백과 지갑의 중간 형태를 띠는 멀티지갑 또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1. 품번: SG3CH02DG/가격: 148,000원, 2. 품번: SG3LH10DB/가격: 128,000원, 3. 품번: SH1LO03RP/가격: 223,000원]

루이까또즈의 각 라인에서는 지갑과 세트를 이루는 실용적인 카드지갑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얼반 스타일의 남성 반지갑에는 내부 날개칸으로 사용 가능한 카드지갑이, 화려한 로즈핑크컬러가 돋보이는 여성 반지갑에는 참장식이 달린 세련된 카드지갑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열쇠고리가 달린 멀티지갑 또한 센스 있는 감각을 돋보여줄 미니 패션 액세서리입니다.

Mini Phone Case

우리가 늘 지니고 다니는 휴대폰 역시 새로운 미니 액세서리를 탄생시켰습니다. 고가의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한 용도와 생활 속 편리함이 더해져 케이스 형태로 출시된 것인데요. 단순한 필요성을 넘어서 개성을 나타내는 액세서리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품번: (왼쪽부터) FG3CH02OR, FG3CH02GR, FG3CH02NA/가격: (모두) 118,000원]

포멀함과 캐주얼함이 믹스된 루이까또즈 휴대폰 케이스는 고급 소가죽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부수적인 요소로 사용되는 미니 액세서리이지만 잘 활용하면 스타일의 세련된 완성을 도와주는데요. 포인트 컬러가 매력적인 플립형 휴대폰 케이스 역시 루이까또즈 공식 직영몰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루이까또즈 공식 직영몰 바로가기: http://www.louisclub.com/

귀걸이를 하면 1.5배 더 예뻐진다는 말처럼, 소개해 드린 미니 액세서리들 또한 올 봄 패션 지수를 몇 배 더 올려줄 것 같은데요. 크기는 작지만 큰 감동을 주는 센스 있는 선물로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