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형 창문 사이로 들어온 햇빛이 화려하게 수놓는 공간, ‘Dream of the Paradise’. 이지적 우아함을 갖춘 여인이 자신만의 파라다이스를 구현하 듯 아름다움으로 빚어진 이 곳에서 2013 루이까또즈 S/S 시즌 영상이 시작되었습니다.


■ 2013 S/S Louis Quatorze Making Film
 



2013 루이까또즈 S/S시즌 영상의 큰 특징은 바로 1960년대의 생동감과 현대의 모던함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경쾌한 일렉트로닉 비트와 함께 시작되는 화면속에는 미니멀한 의상과 더불어 비비드한 컬러, 패턴으로 표현된 루이까또즈 제품들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어 내는데요. 60년대 팝 아트적 느낌을 감각적으로 활용한 모습 역시 주목할만한 요소입니다.


마치 프리즘을 통해 영상을 보는듯한 화면 분할법과, 카멜레온처럼 제품컬러를 변화시키는 효과 등 시선을 사로잡는 형형색색의 화려함이 곳곳에 펼쳐지는데요. 베르사이유 거울의 방을 모티브로 한 트렌디한 공간에 자리한 모델의 형상 또한 아트적인 영상과 광고컷을 탄생시켰습니다.


다양한 이들과의 작업 역시 루이까또즈의 폭넓은 감성을 완성해 내는 요소였습니다. 2013 루이까또즈 S/S 시즌 뮤즈로 활약한 빅토리아 사손키나(Viktoriya Sasonkina)와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의 참여는 브랜드만의 현대적 여성미를 재창조하기 충분했는데요. 다양한 시즌 제품들과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영상미를 2013 루이까또즈 S/S 영상을 통해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우아한 감성이 담긴 이번 시즌 영상은 루이까또즈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루이까또즈만의 감성에 맞춰 해석된 또 다른 시도는 새로운 시즌을 열어가는 키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루이까또즈 공식 블로그: http://louisien.com
루이까또즈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ouisquatorze.k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