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름 액세서리/루이까또즈/여름스타일링] 페미닌함을 물씬 풍기는 여름 액세서리 스타일링


패션과 함께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액세서리들은 이번 S/S에서 유독 돋보였습니다. 패션의 빈 공간을 채우는 느낌이 강해서인지 우리는 액세서리 자체를 크게 중요시하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올 시즌만큼은 존재감을 확실히 하며 패션을 완성했는데요. 런웨이에서 다양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이 시도된 만큼, 액세서리도 이에 뒤지지 않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페미닌함을 물씬 풍기며 여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Too Bold, So Hot!


이번 S/S 시즌의 액세서리들을 보면 마치 1990년대의 크고 화려함이 일색이었던, 투머치한 분위기의 당시 트렌드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단순히 크기만 커진 것이 아니라 그만큼 존재감 역시 확실해 졌는데요. 올 시즌, 도전적이고 모험적인 디테일과 디자인, 그리고 편견을 깨는 시도들이 액세서리를 좀 더 패셔너블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 이어링에서는 에스닉한 느낌부터 우아한 디자인, 기하학적이고 메탈릭한 아이템까지 스타일별 디자인들이 총출동하여 다채로운 이어링 향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파격적인 아이템을 고르라면 단연 이어 커프을 꼽을 수 있을 텐데요. 귓바퀴를 전체적으로 덮는 디자인으로 그동안 이어링 같은 액세서리의 미니멀하고 심플함을 과감하게 벗어버린 획기적인 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치 피어싱을 한 듯한 느낌을 줄 뿐 아니라 화려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로 트렌디한 느낌을 주고, 디자인에 따라 락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거나 혹은 페미닌한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무난하게 묻어가는 액세서리는 서랍 속에 잠시 넣어 놓고 화려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려주는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어링 못지않게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액세서리로 손가락을 빛내주는 링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언제나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워너비 액세서리 링이 이번 시즌 유난히 돋보이는 이유는 한 손가락에만 끼워 포인트를 주는 것을 뛰어넘어서 손가락에 빼곡하게 착용하는 너클링과 더블링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과유불급이라는 사자성어가 무색하게 레이어드하면 할수록, 손가락 가득 반짝이는 링들이 손가락 마디마디를 채워 올여름을 트렌디하게 장식해주고 있습니다.

모든 패션의 완성, 트렌디한 루이까또즈 it item

[(장지갑) 품번:SH1GI01LE/가격:328,000원(중지갑) 품번:SH1GI02LE/가격:298,000원(반지갑) 품번:SH1GI03LE/가격:288,000원]


루이까또즈에서 가방만큼이나 많은 분이 찾으시는 아이템이 바로 지갑입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에 걸맞게 가방과 지갑 등 작은 액세서리 아이템에도 텍스쳐에 변화를 주거나 새로운 시도를 더해두었는데요. 다양한 소재를 가방이나 지갑에 덧대는 등 다양한 시도로 새로운 포인트를 살려주는 것 역시 이번 S/S 시즌의 특징입니다.

루이까또즈 역시 지갑에 여름 느낌을 주는 라이트한 컬러감과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패턴에 더하여 실버 프레임으로 장식된 페미닌한 지갑이 등장했는데요. 소가죽 느낌에 더하여 선명한 느낌을 주는 에나멜 질감으로 여름 스타일링에 제격입니다.


[1. 품번:SH1OP02RP/가격:248,000원 2. 품번:SH1GI02LE/가격:298,000원 3. 품번:SH1OP08OR/가격:223,000원]


이번 시즌 유독 다양한 컬러들의 향연이 패션 아이템 곳곳에 스며들었는데요. 스위트한 느낌을 주는 캔디컬러와 라이트하고 시원한 스타일을 주는 감각적인 컬러가 루이까또즈 제품과 조화를 이뤘습니다. 지갑 곳곳에 투각이라던가 프레임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페미닌한 감성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방이라는 아이템은 이번 시즌 런웨이가 선보인 감각적이고 화려한 컬러와 디테일의 향연을 도입하는 것은 물론, 실용적인 부분 역시 간과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이번 시즌 유독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준 아이템들의 중심에는 토트백과 숄더백 두 가지로 모두 활용이 가능한 투웨이 백이 자리해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멀티플레이어로서의 가방 역할이 두드러진 시즌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좌) 품번:HH1TL02OR/가격:538,000원 (우) 품번:HH2TL01LI/가격:573,000원]


이번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백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셰입을 자랑하는 미니멀한 디테일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올 시즌의 트렌드를 상징적으로 반영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 여러 아이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었던 오렌지 컬러는 감각적이고 이지적인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프레시한 감성을 선사하는데요. 툴루즈 백에 상큼한 스타일을 북돋아 줄 라임컬러는 여름시즌에 맞게 시원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아무리 완벽한 스타일링을 했다고 하더라도 아주 사소한, 그리고 작은 부분을 놓치게 되면 치명적인 오점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패션 스타일링이 우리에게 늘 쉽지 않은 이유 중 하나일 텐데요. 하지만 작은 센스를 발휘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링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다는 점 역시 패션이 흥미로운 이유입니다. 화끈해지고 강렬해진 페미닌한 액세서리를 이용해 과감한 느낌을 더하는 것만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