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ien

[루이까또즈/대학생 서포터즈]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 3기의 발대식 현장 공개



햇볕이 따갑게 내리쬐던 지난 6월 28일, 치열한 면접을 뚫고 루이까또즈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로서의 자격을 얻게 된 루이지엔 3기의 첫 출발을 알리는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열정 어린 노력과 도전의 과정을 거쳐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루이지엔 3기의 발대식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 설레는 프로필 촬영
 




루이지엔 발대식의 첫 출발은 지난 2기와 같이 프로필 촬영으로 시작했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가다듬는 루이지엔들의 모습 속에는 설레는 기색이 역력했는데요. 루이지엔 3기로 선발된 후, 9명의 멤버들은 발대식을 계기로 사실상 처음 얼굴을 마주하게 되었지만 앞으로 함께 활동할 멤버들과 서로 금세 친해지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프로필 촬영은 지난 1, 2기에 이어 유명 패션잡지의 사진을 담당하고 있는 박기훈 포토그래퍼가 맡았는데요. 스튜디오라는 어색하고 낯선 환경 속에서 자연스러운 미소와 포즈가 연출될 수 있도록 촬영을 리드한 덕분에, 루이지엔 역시 즐거운 마음으로 프로필 촬영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루이지엔 3기는 발대식 전 서로 간의 사전 연락을 통해 의상을 통일하여 프로필 촬영을 자발적으로 준비했는데요. 화이트&블랙으로 상, 하의로 맞춰 입으며 사진속에서 루이지엔만의 결속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작은 준비였지만 앞으로 이들의 팀워크와 활약에 대해 기대감을 더해주었던 에피소드였습니다.


■ 루이지엔, 그 떨리는 출발
 




오랜 시간 프로필 촬영에도 불구,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저녁 식사 장소로 이동한 루이지엔은 루이까또즈에서 마련한 화려하고 특별한 공간에서 저녁 만찬을 즐겼습니다. 식사 전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 본부장의 축사와 함께 공식적으로 루이지엔의 출발을 알리는 임명장과 명함이 수여되었는데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으로 모두들 상기된 표정으로 임명장을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어 앞으로의 활동계획과 미션에 대한 브리핑이 진행되었는데요. 멤버들이 서류전형 지원 시 기재했던 루이지엔으로서의 포부와 다짐을 적었던 카드가 전달되며, 처음 지원했을 때의 떨림과 당찬 포부를 재확인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9명의 루이지엔 전원에게는 루이까또즈의 특별한 선물들이 주어졌는데요. 시즌제품들과 도서, 수첩 등 루이지엔의 활동을 축하하는 다양한 선물에 모두들 기뻐하며 뜻깊은 발대식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젊음과 패기, 그리고 수많은 가능성으로 똘똘 뭉친 루이지엔 3기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보여줄 그들의 다양한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데요. 그 어떤 때보다 특별한 미션으로 진행되는 만큼, 끈끈한 결속력과 당찬 포부를 지닌 이들의 앞길을 응원해주시며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