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0일~20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는 루이까또즈 팝업스토어를 오픈,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는 열흘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브랜드 31주년 기념으로 본점 매장 리뉴얼도 이루어졌는데요. 새 옷을 입은 모습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QUATORZE를 잡아라’ 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31주년 기념 새 옷을 입다

지난 10일은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탄생 31주년으로 이를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전면 리뉴얼이 진행되었습니다. 새 옷을 입은 루이까또즈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의 모습은 루이까또즈 특유의 이지적 우아함이라는 브랜드 감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더욱 화려해지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리뉴얼 매장은 디스플레이된 소품 하나하나까지 신경 쓴 디테일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매장 리뉴얼은 프랑스 파리와 서울 청담동의 루이까또즈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깜짝 팝업스토어

매장 리뉴얼에 맞추어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중앙 출입문에 팝업스토어가 설치되었습니다. 10일~20일 총 열흘 동안 펼쳐진 다양한 이벤트 중 하나로, 방문객 모두에게 즉석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을 촬영해 특별 제작한 폴라로이드 홀더와 함께 제공하여 추억을 선사했는데요. 이날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응모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루이까또즈 핸드백과 지갑, 아이패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제공되었습니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특별 제작한 중국어 안내 책자를 배포하고,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카드 지갑을 제공하는 등 중국인 관광객 맞춤 이벤트도 더불어 진행되어 글로벌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QUATORZE를 잡아라’

팝업스토어의 메인 이벤트는 바로 ‘QUATORZE를 잡아라’ 였습니다.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럭키드로우 박스에서 루이까또즈 심볼이 새겨진 공을 뽑은 고객에게 2011년 신규 루이까또즈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였는데요. 모두들 루이까또즈 와인을 바라며 공을 뽑는데 신중을 기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취재 중 실제로 한 분이 루이까또즈 심볼이 새겨진 공을 뽑아 와인을 직접 받아가시기도 했는데요, 다름 아닌 일본인 관광객으로 한국에서의 행복한 기억을 선사해드려 루이까또즈 역시 무척 행복했습니다.

브랜드 탄생 31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매장 리뉴얼과 팝업스토어 기획은 고객에게 한 발짝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루이까또즈라는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지기도 했죠.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할 루이까또즈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