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루이까또즈 지갑/차은상 지갑] 요목조목 살펴볼수록 매력있는 루이까또즈 지갑 상세 리뷰!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연일 스타들의 스타일과 패션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상속자들> 그중에서도 은은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뽐내는 여주인공 차은상에게 꼭 어울리는 루이까또즈 아이템은 더욱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는데요. 상속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루이까또즈 지갑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갑을 요목조목 상세하게 리뷰했습니다.


달콤한 핑크색의 루이까또즈 지갑


[품번: SH3AL12PI/ 가격: 223,000원]


우아한 곡선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핫핑크 컬러로 주목을 받고 있는 루이까또즈 지갑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루이까또즈 알샤스라인의 여성 중지갑인 이 아이템은 고급스러운 가죽과 골드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 우아함과 클래식한 매력을 나타냅니다.


소가죽에 철망 엠보로 가공하여 잔잔한 가죽 무늬를 더해주었고 덕분에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죽 자체의 무게감을 가볍게 처리해 쓸수록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천연소재를 사용한 만큼 오랫동안 사용할수록 터치감은 부드러워지고, 컬러도 한층 더 내추럴하게 발색 되기 때문에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무엇보다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핑크색이 여성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화려한 컬러와 우아한 곡선으로 우아함을 더해주는 지갑을 오픈하면 베이비 핑크로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뛰어난 수납공간과 구성력



이 지갑의 가장 큰 장점은 수납력이 뛰어나다는 점인데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칸과 동전을 넣기에 넉넉한 주머니, 그리고 일반적인 명함을 보관하기에 유용한 칸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서 구성력이 뛰어납니다. 지갑을 오픈했을 때는 또 하나의 오픈으로 또 다른 수납공간이 나타납니다. 지갑을 열었을 때 포켓 칸으로 디자인과 디테일이 산만해지지 않도록 여밀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만들어서 단정하고 깔끔한 디테일을 완성해 주었는데요. 열었을 때는 또 다른 카드 칸이 등장해서 실용적이고 깔끔한 디테일이 완성됩니다. 덕분에 지갑의 전체적인 부피감을 최소화시켰다는 점 역시 돋보입니다.


버스카드같이 타 단말기에 태그하기에 유용하도록 따로 칸이 만들어져 있어서 이용하는 데에 불편을 최소화합니다. 현금을 넣는 칸은 두 개로 나뉘어 있고 깊이도 깊어서 보관력이 우수하다는 것이 유용하게 작용합니다. 베이비 핑크 컬러에 루이까또즈 모노그램으로 내부가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페미닌한 감성이 한층 더 부각됩니다.

지갑의 표면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선과 밝고 화사한 컬러감이 눈에 띄는데요. 겉모습만 화려한 것이 아니라 요목 조목 뜯어볼수록 다양한 수납공간과 사용하시는 분의 편의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들이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루이까또즈의 우아함으로 완성된 여성 지갑,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획득한 일석이조의 아이템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