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uisien

[루이까또즈가방/숄더백/남자가방] 루이지엔 가방 리뷰 3탄

루이까또즈 트렌드리포터 ‘루이지엔’이 루이까또즈의 가방을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 리뷰를 영상으로 보내왔습니다. 이지적 우아함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루이까또즈의 숄더백과 스타일과 실용성 둘 다 지닌 브리프 케이스를 이용하여 각각 영상으로 후기를 제작했습니다. 문화와 맞닿아 있는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성향을 잘 나타낸 블루 팀과 루이까또즈 가방에 곳곳이 숨어있는 장점을 쏙쏙 뽑아낸 화이트 팀의 리뷰를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Blue, Louisquatorze with culture

[품번: HF3TL02BL / 가격:638,000원]

이지적 우아함을 담고 있는 루이까또즈는 제품 자체에도 품위를 담고 있지만 문화와 예술을 지향하는 이미지의 브랜드입니다. 실제로 지속적인 문화행사 개최와 후원으로 사회에서도 예술적인 가치를 지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Blue 팀에서는 이 점에 착안하여 고스란히 영상에 담아내었습니다. 블랙으로 통일한 룩에 루이까또즈의 백을 들고 전시회장을 걷는 것으로 영상은 시작됩니다. 전시를 둘러본 후에는 스스로 붓을 들고 그림을 그리는데요. 주인공이 그려낸 것은 본인이 들고 있던 루이까또즈 백입니다. 좋은 예술을 감상하고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창조물을 만드는 것은 진정한 예술로의 도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심에 루이까또즈의 백이 함께 하면서 문화와 언제나 가까이 있는 루이까또즈의 지향점을 잘 나타낸 후기입니다.


White, Louisquatorze always be with U


[품번:MFCH01DB / 가격:598,000원]

루이까또즈 가방에서 꺼낸 mp3와 책으로 하루의 일과를 시작합니다. 이동하는 내내 주인공의 손에는 루이까또즈 브리프 케이스가 함께합니다. 길을 걸을 때, 지하철을 탈 때, 계단을 오르내릴 때, 책을 읽을 때 등등. 심지어 화장실을 가는 모습을 비추기도 합니다. 비로소 무사히 주인공의 집으로 돌아오면서 영상은 끝이 납니다. 영상에는 인물이 등장하지 않고 카메라의 포커스는 시종일관 브리프 케이스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그 시선만 따라가도 주인공의 하루를 알 수 있는데, Always Be with you, 라는 주제를 잘 드러낸 영상입니다. 더하여 Enough, Convinient라는 단어로 루이까또즈의 브리프 케이스의 특징을 놓치지 않은 것은 물론입니다. 화이트 팀의 심플하면서 창의적인 영상은 루이까또즈 가방의 장점과 우리에게 가방이란 얼마나 소중하고 중요한 존재인지를 다시금 각인시켜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