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 QUATORZE 2014 S/S Showcase 현장스케치, 그 첫 번째 이야기를 통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루이까또즈 SS 컬렉션을 만나보았는데요. 패션쇼 외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이 가득했던 루이까또즈의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어떤 특별함을 찾아볼 수 있었을까요?


■ Back Stage & Celebrity
 



매년 패션브랜드들의 새로운 컬렉션이 잡지를 장식할 때마다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컬렉션 무대의 뒷모습입니다. 루이까또즈 쇼케이스 백스테이지에서는 컬렉션과는 또 다른 풍경이 펼쳐졌는데요. 도전 수퍼모델 시즌 4에서 2등을 차지한 황현주를 비롯해 김시진, 박소민, 방태은, 김건웅 등 모델들의 프로패셔널한 모습과 루이까또즈 신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백스테이지에서 패션쇼를 준비하는 프로 모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면 컬렉션 관람석에서는 쇼케이스 현장을 방문한 많은 셀럽들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배우 한고은, 소이현, 이수경, 윤승아를 비롯해 모델 손수현, 한혜진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컬렉션 무대를 찾았는데요. 루이까또즈 전용준 회장과 주한 프랑스 문화원 영상교류 담당관 다니엘 까뺄리앙 등 각기 계층의 문화 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 이루마 & D4U 축하 공연
 



컬렉션 피날레 후에는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축하 공연이 진행되며 관람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인기곡인 'Kiss the rain'과 'Maybe'를 연주하며 많은 이들을 로맨틱한 감성에 젖어들게 했는데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이루마만의 멋진 연주가 돋보인 무대였습니다.


이어서 댄싱9의 우승자 하휘동을 비롯해 이루다, 한선천, 김명규로 구성된 D4U팀은 비트에 맞춰 열정적인 댄스 공연을 펼쳤는데요. 시선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춤 외에도 공연 후 애프터 파티에 참석,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 Lucky draw & After party
 



LOUIS QUATORZE 2014 S/S Showcase에서는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체험 행사가 다양하게 마련되었습니다. 우선, 입장 시 행운권을 제공해 응모한 관람객들에게 루이까또즈 와인, 아이패드 케이스를 비롯해 2014 SS 신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가 진행되었는데요. 김성진 아나운서의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4분께 경품이 증정되었습니다.


패션쇼 및 축하 공연이 끝난 뒤에는 애프터 파티가 이어졌습니다. 2층에 마련된 행사장 중앙에는 유명 DJ 'SAM HONG'이 신나는 음악으로 파티 분위기를 띄웠는데요. 한쪽에는 루이까또즈 SS 제품 컬러를 닮은 칵테일과 핑거푸드 등 다양한 케이터링이 제공되어 파티의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애프터 파티에서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팝아트 형식의 이미지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는 재밌는 소품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수 있었는데요. 현장에서 바로 루이까또즈 미니 액자에 담아 증정되며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나에게 꼭 맞는 루이까또즈 S/S 가방을 스타일링 해볼 수 있는 가상 체험공간과 함께 한쪽에는 루이까또즈의 2014 S/S 제품들이 소품들과 함께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 시즌 한층 더 트렌디하고 세련되어진 루이까또즈 SS 제품들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발 빠르게 만나보는 즐거움과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한데 어우러져 즐거움이 배가 됐던 LOUIS QUATORZE 2014 S/S Showcase. '이지적 우아함'및 시즌 컨셉이 조화를 이루며 그 어떤 때보다 봄을 더 빠르게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는데요. 쇼케이스를 통하여 본격적으로 S/S 시즌 첫 선을 보인 루이까또즈의 새로운 컬렉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