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신입생 스타일 팁/루이까또즈 가방] 풋풋한 14학번 새내기들을 위한 스타일링 팁

학교라는 문턱을 넘어 대학이라는 작은 사회에 진입한 풋풋한 새내기! 매일같이 입던 교복을 벗어 놓고 한층 더 성숙한 스타일로 변신해보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할 텐데요. 새내기들의 풋풋한 느낌은 간직하되 20살에 어울리는 성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소녀에서 숙녀로


교복을 벗고 멋을 내기 시작하는 스무 살. 새내기만의 풋풋한 느낌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나이지만 어린 티를 얼른 벗어내고 싶은 마음에 과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반감시키는 경우가 다반사죠. 이러한 과도기를 거쳐 자신에게 어울리는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스타일을 찾아가는 것은 당연한 듯 보입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를 주어 어색한 느낌을 주는 것보다는 스무 살 만의 발랄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점차적인 변신을 꾀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좌) 품번: HI1AL11CO, 가격 미정/(우) 품번: HI1AL16CO, 가격 미정]

시즌이 봄인 만큼, 스타일링에서도 이번 시즌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컬러아이템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더해주고 편안하고 실용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캠퍼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만큼, 수납력이 높은 아이템과 간편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의 가방을 매치하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내구성 있는 소가죽소재와 산뜻하고 경쾌한 느낌의 팝컬러. 그리고 크로스를 이용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신입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뿐 아니라 이번 시즌 미니 사이즈의 백과 클러치가 유행일 거라는 전망처럼 가는 체인으로 걸리시한 느낌의 크로스백을, 혹은 체인을 제거하고 미니멀하지만 강한 컬러 포인트로 클러치로써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역시 눈에 띕니다.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나는 스타일링!


교복에서 벗어나 스스로 꾸미기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남자 대학생 새내기들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유행을 섣불리 따랐다가 오히려 세련미가 반감되고 부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연출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아이템을 골라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새내기들에게 가장 중요한 센스는 무엇보다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어떻게 하면 자기만의 방식으로 세련되게 스타일링 하느냐 일텐데요.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과 컬러 등을 찾아 매치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1. 품번: MH3CH01DE, 가격: 748,000원/2. 품번: MH3CH03DE, 가격: 468,000원
3. 품번: MH3EH02BL, 가격: 378,000원/4. 품번: MH3EH01BL,가격 미정]


내구성 강한 소가죽 소재와 자연스러운 광택, 그리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새내기 남자들의 스타일을 세련되고 성숙하게 완성해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적인데요. 벨티드 형식의 포켓과 토트와 숄더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인 만큼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은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을 어필하기에 충분합니다. 컬러 톤을 다운시켜 다양한 패션에 코디할 때도 조화롭게 매치가 됩니다.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3월인 만큼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스타일링과 코디는 새내기들을 포함해서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엣지인 듯합니다.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의 아이템으로 한층 더 성숙한 느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