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신세계 인천점 5층 문화홀에서는 루이까또즈 고객님을 초청한 작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11 루이까또즈 F/W collection 을 선보이는 패션쇼를 메인으로 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써, VIP 고객 200분을 모시고 진행되었습니다. 패션쇼와 신나는 공연, 그리고 즐거운 간식와 경품추점으로 구성된 행사를 통해 고객 참여율과 호응이 매우 컸던 행사였다고 하는데요, 루이지엔이 그 현장을 여러분들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부 – 2011 FW COLLECTION FASHION SHOW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컬러인 화이트와 그레이를 이용하여 심플하고 모던한 스테이지를 연출했습니다. 마치 하나의 샬롱을 연상 시키는 듯한 우아한 스테이지에서 8명의 모델들과 함께 루이까또즈의 2011F/W 컬렉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진행된 루이까또즈 2011 F/W collection에서는 기존 패션쇼의 구성과는 차별화를 두어 색다른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커튼을 오픈 하는 것으로 시작된 쇼는 살롱을 메인 컨셉으로 독특한 스테이지로 꾸며졌는데요. 이번 도전 슈퍼모델2의 우승자 진정선을 비롯한 톱 모델들과 루이까또즈의 이지적 우아함을 표현해 줄 디자이너 의상과 소품 협찬으로 완성도 높은 패션쇼를 연출하여 참석한 고객들의 호응도 역시 높았던 패션쇼였습니다.


2부 Performance & Catering

패션쇼가 끝나고 난 후 스테이지에서는 뮤지컬 갈라쇼 퍼포먼스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퍼포먼스는 시카고의 All that Jazz로 시작하여, 지킬 앤 하이드의 Take me as I am, 시스터엑트의 I’ll follow him, 그리스의 We go together, 그리고 맘마미아의 Dancing Queen으로 막을 내렸는데요. 귀에 익은 익숙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룬 무대였다는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퍼포먼스가 진행되는 동안 루이까또즈에서만 맛볼 수 있게 특별하게 구성된 케이터링이 함께 서비스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신경써 주는 루이까또즈의 배려도 돋보였습니다.


3부 Lucky Draw

고객과 함께 하는 행사의 하일라이트이기도한 경품 이벤트 시간이 있었습니다. 추첨을 통하여 즉석에서 루이까또즈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로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는데요. 행운의 주인공 3분에게는 루이까또즈 가방과 지갑이 증정되었습니다. 당첨된 분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기쁨의 미소를 감추지 못했답니다.


Close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기념품으로 루이까또즈 와인을 드리는 것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루이까또즈 브랜드의 품격에 맞는 이지적이고 우아한 행사에 고객 여러분 모두 잠깐이나마 파리의 숨결을 느낄 수 있으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루이까또즈 브랜드와 고객이 한 층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이런 유익한 행사가 더 늘어날 것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