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의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 이번 3기의 미션은 포토북 제작이었습니다. 포토그래퍼, 에디터, 디자이너까지 세가지 분야로 선발된 아홉명의 루이지엔은 지난 여름부터 지금까지 완성도 높은 포토북을 제작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미션을 수행해왔는데요. 마침내, 그 결과물이 완성됐습니다. 루이지엔 3기 멤버 9인이 제작한 포토북! 루이까또즈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 열정과 끼로 가득 채워진 포토북!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예술적 감성을 가지고 감각적인 포토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루이지엔 3기. 멤버 모두가 카메라를 들고 고군분투한 결과, 마침내 루이지엔이 직접 펼쳐년 루이지엔만의 포토북이 완성됐습니다. 작품성있고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기 위해 다양한 그룹미션을 거쳐 포토북을 채웠는데요. 이들이 촬영한 이미지들은 전문 에디터와 그래픽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작품으로 완성됐습니다. 총 140 페이지 분량의 묵직함이 7개월간의 정성과 노력, 그리고 수 많은 고심들을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루이지엔의 포토북은 주제에 따른 이야기를 사진으로 재해석해내는 과정을 거쳤는데요. 성숙으로가는 미숙이란 의미의 “소년”이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성장, 방황, 호기심, 사랑이라는 총 4가지의 키워드를 잡고 그에 어울리는 풍경과 인물, 그리고 사물을 바라보는 시각의 다양성을 사진으로 표현했습니다. 9명의 루이지엔들이 다양한 관점으로 바라본 "소년"의 이미지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면서, 루이지엔 각자의 소년이라는 주제에 맞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도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 "SOUL BOOK" 맛보기!
 


루이지엔의 소울북, 포토북에는 네 가지 주제에 어울리는 포토스토리와, 루이까또즈라는 브랜드에 대한 루이지엔 3기의 단상, 그리고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루이지엔 개개인의 고민과 생각, 그리고 그것을 사진으로 표현해낸 포토북인만큼 젊은 대학생들만의 자유로운 상상력이 모여 루이까또즈의 이지적 우아함과 결합돼 있다는 점이 소울북을 더욱 독특하게 만들어 줍니다.



<





포토북 뒷 페이지에는 루이지엔 멤버들이 루이까또즈라는 브랜드를 만나 함께 활동한 소감과 함께, 포토북을 제작하며 느낀 점을 수록했는데요.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며 느낀 즐거움과 보람, 그리고 활동을 하는 가운데에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느낀 이야기 등, 포토북의 메인테마인 “소년”과 같은 자신들의 모습을 솔직하게 담아 두었습니다.

루이지엔만의 감성과 생각, 개성으로 가득 채워진 루이지엔의 “SOUL BOOK” 세상에서 하나뿐인 작품인 지라 더욱 특별하게 여겨집니다. 포토북 제작과 함께 공식적인 미션을 마친 루이지엔. 그들의 지난 여정과 마지막 순간을 루이까또즈 블로그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