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루이까또즈 가방/핫 컬러 아이템/여름 가방] 코 끝에 맴도는 과일향처럼, 여름 디저트를 닮은 아이템


무더운 여름, 마음과 달리 지쳐가는 체력이 야속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속수무책으로 늘어져만가는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넣어 리프레쉬 시켜줄 해결책이 있습니다. 바로 상큼한 여름 디저트! 톡톡 튀는 상큼함과 기분 좋은 달콤함, 여름 과일 디저트를 꼭 닮은 루이까또즈의 핫 컬러 아이템을 만나보겠습니다.


상큼한 시트러스처럼, 오렌지 & 레드



상큼한 과일 하면 바로 떠오르는 과일, 바로 오렌지와 자몽인데요. 진한 오렌지 컬러는 레드의 발랄함을 닮아 스타일링의 지루함을 깨는 경쾌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은근한 살구빛을 품은 톤다운된 오렌지는 우아하고 페미닌한 매력을 발산하는데요. 농도에 따라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이런 팔색조 같은 매력 덕택에, 오렌지 컬러는 특히 S/S시즌 패션 아이템에 많이 쓰이는 썸머시즌의 핫 컬러입니다.


새빨간 자몽의 속살을 닮은 레드 컬러는, 강렬한 색감 만큼이나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컬러입니다. 고혹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자칫 고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착장에 비타민 같은 생기를 불어넣어주는데요. 특히 미니사이즈 백이나 지갑을 물들인 레드 컬러는 작지만 그 어떤 컬러보다 또렷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붙잡습니다.

오렌지 컬러는 골드 컬러의 체인 장식이나 버클, 금장 심볼과도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주며 한층 럭셔리하게 빛나는 면모를 보여줍니다. 너무나 선명한 원색의 컬러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베이직한 디자인 위에 싱그러운 핫 컬러가 살짝 가미된 아이템을 활용해보세요. 언뜻 평범하다고 생각돼 지나쳐버릴 수 있는 아이템도, 빼꼼히 얼굴을 비추는 상큼한 포인트 컬러 덕에 한 순간에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변신합니다.

[1.품번: SG2AL09RE, 가격: 118,000원/2. 품번: SI1LO01OR, 가격: 258,000원/3. 품번: HI1LO01PE, 가격: 563,000원]


달콤한 베리 스무디처럼, 핑크 & 퍼플



귀엽고 앙증맞은 스트로베리를 닮은 핑크색 컬러는 언제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0순위 스테디 컬러이기도 한데요. 걸리쉬하고 발랄한 매력 발산이라는 핑크 컬러의 오리지널 스킬 외에도, 톤 다운된 핑크 컬러는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밝은 핑크 컬러는 청초하고 맑은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여성이 가지고 있는 모든 매력의 스펙트럼을 모두 보여주는 만능 컬러, 바로 핑크 컬러가 아닐까요? 


블루베리를 닮은 퍼플 컬러는 흔하지 않아 더욱 특별한 선택입니다. 진한 블루베리에 밀크를 넣은 듯한 라일락 컬러는, 다른 컬러에서는 좀처럼 느끼기 쉽지 않은 유니크한 색채인데요. 완벽하게 걸리쉬한 핑크 컬러에서 약간 비켜나 있으면서도, 한편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낮은 채도는 신비로우면서 쿨한 매력을 모두 선보입니다.


혹시 진한 퍼플 컬러가 가을과 겨울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청보라빛 컬러는 블루계열과 함께하면 더없이 청량한 컬러로 변신합니다. 모든 것을 훌훌 던져버리는 들뜬 여름보다 이지적으로, 우아함을 잃지 않는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페미닌한 매력 속에 시원함을 품은 퍼플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1.품번: HH2TL01BU, 가격: 573,000원/2. 품번: SI1LO01PI, 가격: 258,000원/3. 품번: HH3CB02BU, 가격: 498,000원]


톡 쏘는 상큼함으로 지친 몸을 일으켜주는 고마운 여름 디저트. 먹고 마실 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곁에서 향긋한 과일 향이 풍겨오듯 싱그러운 여름 디저트 그 자체를 입을 수 있는 방법, 루이까또즈의 핫 컬러 아이템들과 함께 상큼한 여름을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