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O(Time(시간), Place(장소), Occasion(상황))에 따른 적절한 의상과 패션 아이템은 스타일링에 있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제 1법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가방 아이템은 각각의 상황에 따라 의상과 조화롭게 매치해야 하는 존재감이 큰 아이템인만큼, 매일 다른 착장의 의상에 꼭 맞는 아이템을 매치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만큼 어떤 의상과 함께해도 어우러지는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모양새, 또 어떤 상황에서도 고급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하이 퀄리티는 가방 아이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들인데요. 루이까또즈 옴므라인의 가방 아이템 속에서 찾아보는 정적이거나 혹은 활동적인 남자들의 가방. 그 매력적인 아이템 속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조용히 빛을 내는 클래식, 서류가방 & 클러치 백



깔끔한 디자인의 서류가방은, 잘 차려 입은 오피스 룩에 적절하게 매치할 수 있는 효과 외에도, 가방의 주인이 얼마나 프로페셔널한 사람인지에 대한 짐작 역시 가능하게 해줍니다. 큼지막한 A4용지의 서류들과 각종 문서, 책과 소지품들을 휴대할 수 있는 서류가방은 ‘브리프 케이스’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손잡이가 있는 직사각형의 가방과 클러치 백 모두 브리프 케이스에 해당합니다. 가장 정통적인 방식의 브리프 케이스는 가방을 여미는 탭(tab)과 열쇠 잠금장치(key lock)가 달린 버클, 가방의 용량을 늘리기 위해 나누어진 파티션인 거싯(gusset), 그리고 짧은 핸들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클래식한 요소와 분위기를 변질시키지 않으면서 모던하고 미니멀하게 변화한 디자인, 그리고 버클대신 지퍼를 사용하고 좀 더 유연한 가죽과 다양한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좀 더 편안하게 보완된 형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클러치 백’은 가방의 핸들이나 스트랩이 생략된 가방을 일컫습니다. 파티에 초대된 여성들이 편하게 들 수 있도록 작고 가볍게 만들어진 이브닝 백처럼, 겨드랑이 쪽에 껴안듯 들어야 하는 클러치 백은 한동안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요즘은 점점 클러치 백을 애용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스타일리시한 남성의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어깨에 매는 디자인의 가방보다 손에 드는 클러치 백은 보다 시크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주로 꼭 필요한 소지품만을 넣고 다니기 때문에 그 크기 역시 간소한데요. 브리프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남성 클러치 백은 클래식한 매력을 살린 점이 특징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직사각형의 쉐입에 포인트 버클이 전통적인 클러치 백의 형태로, 포멀한 룩과 캐쥬얼한 룩에 모두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좌) 품번: MI1CH06DB, 가격: 623,000원/(우) 품번: MI1BH02BL, 가격: 478,000원]


비즈니스맨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브리프 케이스를 루이까또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큼지막한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 패턴이 눈에 띄는 CORSE 옴므 라인의 브리프 케이스는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 패턴이 펀칭 디테일로 새겨진 것이 특징인데요. 전통 브리프 케이스의 모양에서 변화한 소프트한 형태가 모던한 매력을 풍깁니다. 서류가방다운 넉넉한 수납력과 포켓 디테일의 세심한 마무리도 주목할 만 합니다. 잔잔하게 광택이 흐르는 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루이까또즈의 클러치 백은 클래식한 형태를 잃지 않으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 탄생했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컬러와 모던한 스타일이 댄디한 남성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포트폴리오 백’이라는 닉네임이 어울리는 지퍼포켓과 오픈포켓, 그리고 카드포켓 구성된 간결하면서 스마트한 내부 구성 역시 매력을 북돋아 주는 디테일입니다.


활동적인 남자의 파트너, 백팩 & 크로스백



번거롭게 손에 들지 않아도 두 어깨 위에서 든든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백팩은, 특히 넓은 수납력을 자랑하는 특성 덕에 주로 휴대해야 할 물품이 많고, 보다 활동적인 남성들이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루이까또즈의 남성 백팩은 활동적인 남성 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지향하는 남성들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포멀한 룩에 백팩을 믹스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살리기도 하고, 캐쥬얼한 룩에 매치해 클래식한 아이템의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백팩이 가진 활동성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지나치게 스포티하지 않고 클래식한 감각을 적절히 유지는 루이까또즈의 백팩은 네이비와 블랙 컬러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용하게 매치 가능하면서, 편안한 착용감과 빅사이즈의 부담감을 줄인 자유로운 남자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올 가을엔 백팩을 매어보세요.



크로스백 역시 활동적인 남성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루이까또즈의 클래식한 모노그램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스백 컬렉션은, 자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작은 사이즈로 간편한 데일리 백으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리프 케이스와 클러치 백 보다는 어딘가로 떠날 때 함께 하기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알차게 나누어진 섹션과 내부 공간으로 외부 활동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자카드 스트랩은 어깨에 편안한 착용감을 안겨주고, 어떤 의상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되는 클래식한 컬러인 블랙, 네이비, 브라운 컬러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좌) 품번: MI1CH07DB, 가격: 443,000원/(우) 품번: MI1EH01NA, 가격: 468,000원]


루이까또즈에서는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다양하고 클래식한 크로스백과 백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내추럴한 멋과 캐주얼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루이까또즈 CORSE 옴므 라인 크로스백은, 그저 깔끔하고 심플해보이는 외부 디자인을 자세히 들여다보았을 때 모노그램이 펀칭 디테일로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지퍼와 마그네틱으로 클로징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고, 심플한 내부 구성으로 간편한 크로스백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유니크한 디지털 프린트가 돋보이는 루이까또즈의 EVIAN 옴므 라인의 백팩은, 고급 나일론 원단이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합니다.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방수가공 처리로 더욱 실용적인데요. 가방 곳곳에 알차게 자리해있는 지퍼포켓과 더불어 펜을 수납할 수 있는 펜 포켓으로 세심한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정적이거나 활동적이거나, 혹은 클래식하거나 모던한 스타일에 모두 소화 가능한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남성 가방 아이템을 만나보았는데요. 쓰면 쓸수록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전통적인 매력을 간직하면서도, 활동성을 가미하고 모던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의 브리프케이스와 클러치, 그리고 백팩과 크로스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숨길 수 없는 자신의 무한 매력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루이까또즈의 남성 가방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한결같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