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와 리얼웨이에서 한 손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클러치백과 스몰백이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미니사이즈 크기에 합리적으로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한 스몰백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루이까또즈에서도 다양한 컬러와 패턴, 그리고 실용적인 기능까지 빼놓지 않은 다양한 매력의 미니사이즈 스몰백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가벼운 무게감의 클러치, 실용적인 기능의 크로스백, 간편한 착용감의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위까지 놓치지 않은 루이까또즈의 탐나는 스몰백, 함께 만나보실까요?


변하지 않는 클래식, 패턴 스몰백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제품을 수놓은 패턴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패턴은, 단연 클래식한 모노그램 패턴입니다. 모노그램 패턴은 잔잔한 스몰사이즈의 모노그램부터, 빅사이즈 모노그램까지 그 크기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주는데요. 특히 모노그램 패턴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가죽소재가 믹스 매치 되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진 스몰백 디자인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스몰사이즈 미니백은 휴대가 간편해 유난히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주 활용이 가능한 만큼, 쉽게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모노그램 패턴의 변하지 않는 고전적인 매력이, 언제든지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의 기능을 톡톡히 해주고 있습니다.



[1. 품번: HI3NI01TA, 가격: 398,000원/2. 품번: HI3EV71PI, 가격: 168,000원/3. 품번: HI3EV12OR, 가격: 398,000원]


이번 F/W시즌 특히 눈에 띄는 스몰백은, 포도주 빛깔을 닮은 푸시아 컬러와 365일 언제나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 그리고 화사하면서 청아한 매력의 파스텔 스카이 블루 컬러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니스(NICE)라인의 미니 숄더백입니다. 간편한 미니사이즈 백이면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같은 컬러 가죽과 꼬임으로 만들어진 체인 숄더, 그리고 가죽 소재의 크로스 스트랩으로 2way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파스텔 핑크 컬러와 스카이 블루 컬러의 배색이 돋보이는 스몰 크로스백 역시 자카드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오픈이 편리한 외부 포켓이 특히 여행시 활동성을 더해주며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할 것 같네요.


원 컬러 원 킬, 솔리드 컬러 미니백



강렬한 원색의 솔리드 컬러를 입은 아이템은, 어느 곳에서나 이목을 끄는 매력을 지닙니다. 루이까또즈의 스몰백은 클래식한 컬러부터 트렌디한 컬러, 그리고 페이던트 소재, 포인트 엠보 패턴 등으로 다양한 디테일을 시도하는데요. 미니백이라는 칭호가 무색할 만큼 넉넉한 수납력을 보여주는 알자스(ALSACE)라인 숄더백은, 페미닌한 베리 컬러와 클래식한 블랙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반짝이는 페이턴트와 가죽 소재의 믹스로 마치 투톤 효과를 선보이는 지베르니(GIVERNY)라인의 미니 숄더백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퀼팅패턴으로 우아함을 더한 샹베리(CHAMBERY)라인의 스몰백과 미니멀한 쉐잎으로 모던한 매력을 풍기는 툴루즈(TOULOUS)라인의 아이템 역시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 품번: HI3TL71CO, 가격: 238,000원/2. 품번: HH2TL03BU, 가격: 468,000원/3. 품번: HI3AL01BY, 가격: 458,000원]


ALSACE라인 미니숄더백은 간결한 솔리드 컬러가 금장장식과 환상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정중앙의 금장 브랜드 로고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외부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지퍼 디테일, 그리고 숄더로 활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 조화를 이루며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알자스(ALSACE)라인이 보다 클래식한 무드에 어울리는 제품이라면, 툴르즈(TOULOUS)라인 스몰백은 보다 현대적인 감각을 뽐냅니다. 이지적이면서 깊은 매력을 자아내는 다크 블루 컬러 뿐만 아니라, 상큼한 푸시아 컬러, 데일리 컬러로 제격인 블랙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면, 도시적이면서 페미닌한 무드의 샹베리(CHAMBERY)라인 스몰백은 우아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미니사이즈 백입니다. 다양한 스몰 사이즈 아이템으로 그 날의 분위기에 따른 색다른 스타일 변신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깜찍한 사이즈 속에 클래식한 매력과 페미닌한 무드, 또 활동성이라는 기능까지 모두 갖춘 다양한 매력의 스몰백들을 만나보셨는데요. 간소한 크기와 간편함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즐거움을 더해주면서, 눈길을 끄는 아름다운 컬러들과 패턴, 그리고 디테일로 감초 역할을 하는 것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 앙증맞은 백 속에 휴대할 아이템들을 하나씩 꼽아보며, 필요 없는 소지품은 조금씩 덜어내 보는 건 어떨까요? 머릿속의 복잡한 생각들은 덜어내고 중요한 일들에 집중하는 심플 라이프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는 지혜롭고 스타일리시한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