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대생 백팩/여자 백팩/루이까또즈 백팩]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가 선택한 루이까또즈

빛나는 청춘들의 삶과 사랑이야기를 그려내며, 배우로 변신한 크리스탈과 비의 새로운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었던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일명 ‘내그녀’라고도 불리고 있는 드라마 속에서는 다양한 루이까또즈 제품들이 함께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패셔니스타 크리스탈이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내그녀’가 선택한 루이까또즈 아이템,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함께 찾아볼까요?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의 로맨틱 백팩



여주인공 윤세나 역을 맡은 크리스탈, 크리스탈의 상대역을 연기하며 함께 애정전선을 펼쳐나갔던 비(극중 이현욱 역), 그리고 여주인공 세나를 짝사랑했던 인피니트의 엘(극중 시우역)과 남주인공 현욱을 짝사랑했던 차예련(극중 신해윤역)까지. 네명의 남녀주인공들 사이의 아슬아슬한 사각관계는,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마지막 회를 앞두고, 두 남녀주인공은 서로의 대한 애틋한 사랑을 확인하며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고대하던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크리스탈은 루이까또즈 백팩을 착용해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완성했는데요.



[품번: HI4NI30CO, 가격: 563.000원]


언제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루이까또즈 백팩이, 올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소재로 찾아왔습니다. 깔끔한 가을 재킷을 데이트 룩으로 선택한 크리스탈의 스타일링에, 클래식한 분위기의 루이까또즈 NICE LINE(니스 라인) 백팩은 더없이 잘 어우러지는 아이템이었는데요. 고급스러운 모노그램 패턴 위에, 상큼한 코럴 컬러로 생기를 더한 이 제품은, 놀랄 만큼 넉넉한 수납공간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데이트 룩 뿐만 아니라, 여대생들의 걸리시한 스쿨 룩까지 멋스럽게 마무리해줄 것 같네요.


삶도 사랑도 당당하게, 차예련의 레드 토트백



해피엔딩으로 무사히 막을 내린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남자 주인공 현욱을 짝사랑한 차예련(극중 신해윤역)은,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대기업 이사로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연기했는데요. 신해윤의 공간에서도 루이까또즈 아이템이 함께했습니다. 도시적이면서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신해윤의 사무실에서는, 당당한 그녀와 꼭 어울리는 루이까또즈의 레드 컬러 토트백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품번: HI3EO01RE, 가격: 748.000원]


차별화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루이까또즈 EXOTIC LINE(이그조틱 라인) 토트백은, 유니크한 모양이 자연스럽게 가방의 실루엣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은은한 리자드 패턴이 독특한 질감을 표현하면서도, 강렬한 레드컬러가 자칫 어두워질 수 있는 FW시즌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는데요.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 신해윤의 가방으로 등장해 더욱 빛났던 아이템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그녀’에서는 루이까또즈의 감각적인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이 등장해, 자신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순간을 장식해주는 공간이 되어주기도 했습니다.



삶과 사랑 앞에 닥친 지난 어려움들을 씩씩하게 극복하고, 사랑과 행복을 거머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속 주인공들. 그런 주인공들의 드라마틱한 순간과 함께했던 제품들인만큼, 드라마 같은 해피엔딩을 가져다 줄 것만 루이까또즈 아이템들을 만나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