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015 패션 트렌드/올해의 컬러/팬톤 마르살라] 2015 헤어 트렌드와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컬러 아이템

하나의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시즌에 따라 달라지는 헤어 컬러, 그리고 포인트를 주는 액세서리 등이 모두 어우러져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섬세한 감각을 가진 패션피플들이라면, 그 중에서도 스타일링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헤어 트렌드에도 민감합니다. 2015년 헤어 트렌드와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컬러 아이템들,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우아한 레드 컬러, 마르살라(Marsala)



팬톤(Panton)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마르살라(Marsala)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Panton)에서는 2015년을 맞이해 숙성된 레드와인의 고급스러움을 닮은 ‘마르살라(Marsala)’ 컬러를 올해의 컬러로 선정했습니다. 선명한 원색의 레드컬러가 아닌 한층 톤 다운된 적색 컬러인 마르살라는, 패션 뿐만 아니라 헤어 트렌드까지 점령한 매력적인 컬러인데요. 빈티지한 레트로 무드가 올해 패션 트렌드인 만큼, 보다 내츄럴하면서 정제된 듯한 우아한 헤어 컬러와 스타일이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좌) 품번: HI4CB81CN, 가격: 618,000원/(우) 품번: HI3LO09BL, 가격: 568,000원]


차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마르살라와 어울리는 컬러로는 고급스러운 골드와 베이지, 블랙 컬러 등을 들 수 있는데요. 소재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광택과 와일드한 레오파드 패턴이 유니크한 샹베리 라인(CHAMBERY LINE)의 숄더백 역시, 마르살라 컬러와 잘 어우러지는 아이템입니다. 모던한 쉐입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 그리고 트렌디한 감성까지 놓치지 않았는데요. 수공예적인 끈매듭 디테일과, 브랜드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루아르 라인(LOIRE LINE)의 숄더백도 내추럴한 실루엣이 자연스러운 마르살라 컬러와도 잘 매치됩니다.


신비로운 내츄럴 헤어, 펄 애쉬 블론드(Pearl Ash Blonde)

 


2015년 컬러 트렌드의 키워드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인위적이지 않은 내츄럴함입니다. 마르살라의 뒤를 잇는 또 다른 트렌디 헤어 컬러는 바로 이러한 자연스러운 매력을 반영한 금발, ‘펄 애쉬 블론드’인데요. 약간 바랜 듯 보이는 페일(pale)한 분위기의 컬러들이 2015 S/S 시즌 런웨이를 수놓으며 주목 받았습니다. 펄 애쉬 블론드컬러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웜톤의 블론드 컬러와 다르게, 보다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신비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좌) 품번: HJ1LO03DRB, 가격: 478,000원/(우) 품번: HI4CB81SV, 가격: 618,000원]


올 시즌, ‘드림 블루(Dream Blue)’라는 유니크한 컬러를 입은 루이까또즈 루아르 라인(LOIRE LINE)의 제품들은 2015년을 리드할 헤어 컬러, ‘펄 애쉬 블론드’와 닮아있습니다. 선명한 원색과 포근한 파스텔 컬러 사이, 보다 내츄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오묘한 매력의 제품인데요. 여성스러운 곡선으로 우아한 느낌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소프트한 가죽에 표현된 브랜드 심볼이 포인트를 줍니다. 반짝이는 실버 컬러와 펄감이 눈에 띄는 샹베리 라인(Chambery Line)의 스퀘어 숄더백도 잘 어우러지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잔잔하게 느껴지는 리자드 패턴의 매력까지 느껴보세요.



헤어 스타일은, 약간의 변화만 주어도 그 사람의 인상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중요한 스타일링 포인트입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시즌에는, 루이까또즈가 알려드린 헤어 트렌드를 참고해 신선한 변신을 꾀해보는 건 어떨까요? 멋스러운 스타일링의 시너지를 일으켜줄 컬러 아이템도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