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 끝까지, 스타일링한 아이템마다 매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주목받아온 트렌드 세터, 태티서! 많은 이들의 워너비가 되었던 사랑스러운 세 명의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이 루이까또즈의 2015 S/S 시즌 글로벌 모델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눈부시게 반짝이는 조명 속, 태티서와 함께한 루이까또즈의 스페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화려한 파티장 안, 가장 빛나는 셀럽 ‘태티서’



스포트라이트가 비추는 화려한 무대 위를 잠시 빠져 나와, 은밀하게 파티장으로 입장하는 태티서를 루이까또즈가 포착했습니다. 파티복으로 한껏 드레스업한 태연, 티파니, 서현의 모습은 럭셔리한 파티장 속, 그 누구보다 보석처럼 빛났는데요. 이미 태티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짝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던 파티현장은 바로, 루이까또즈 2015 S/S 시즌 광고 현장이었습니다. ‘OFF AIR’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었던 이번 루이까또즈 광고에서는 태티서 3명의 범접하기 힘든 스타일리시한 리얼 라이프를 담아냈는데요.



‘Fabulous Girl’s Life’라는 광고 컨셉처럼, 태티서는 무대 위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속 즐거운 파티장에서도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화려한 스타일링을 통해 워너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파티장의 열기와 들뜬 현장의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화려한 공간 속에서, 루이까또즈의 이번 시즌 제품들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화보가 완성되었는데요. 루이까또즈 2015 S/S 컬렉션 제품들은 태티서의 컬러풀한 의상과 반짝이는 액세서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독특한 쉐잎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통통 튀는 매력의 그녀들만큼이나 컬러풀한 아이템



특히 이번 루이까또즈의 글로벌 모델이 된 태티서의 캐스팅은, 루이까또즈 디자인의 영감의 원천인 ‘루이 14세’의 3명의 여인들을 상징하는 컨셉으로 이루어져 더욱 특별했는데요 이지적인 여인이었던 ‘매트농’을 떠오르게 하는 ‘태연’, 매혹적이고 정열적인 여인이었던 ‘몽테스판’을 떠오르게 하는 ‘티파니’, 순수하고 우아한 여인이었던 ‘라발리에르’를 상징하는 ‘서현’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태티서와 모습과 함께, 3인 3색 매력에 어울리는 다양한 루이까또즈 제품을 포착하는 즐거움까지 안겨주었습니다. 



 

매력 넘치는 화보에 이어, 태티서의 'OFF AIR' 광고 촬영 현장이 생생한 영상으로 공개되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ON AIR'의 반댓말인 'OFF AIR'라는 컨셉처럼, 마치 카메라 뒤에서 촬영된 파파라치치 컷을 떠올리게 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며, 루이까또즈 제품과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의 태티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태양왕 루이 14세와 함께 빛나는 ‘스타’로서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에서 출발한 이번 화보의 스케치 영상 속에서, 태티서의 반가운 인터뷰까지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팬덤을 자랑하는 패셔니스타 태티서와 함께해 더욱 특별했던 루이까또즈의 화보 촬영 현장이었는데요. 태티서는 루이까또즈의 2015 S/S 광고 촬영 이후,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트를 닮은 루이까또즈의 2015 S/S 시즌 컬렉션 제품들에 반했다고 합니다. 언제나 당당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태티서와 함께한 루이까또즈 화보를 주목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