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태티서 패션/소녀시대 서현/서현 공항패션] Zoom In! 루이까또즈와 함께한 서현의 공항패션

수많은 스타들의 공항패션 사이에서도, 유난히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는 스타가 있죠. 바로 소녀시대와 태티서의 멤버인 서현 역시 그런 워너비 패셔니스타 중 한 명인데요.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빛나는 스타일로 또다시 화제가 되었던 그녀의 공항패션에 루이까또즈 아이템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나같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루이까또즈 신상 아이템, 지금 만나볼까요?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완성, 이그조틱(EXOTIC) 클러치백



지난 3월 4일, 소녀시대 멤버들이 새로운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캔(Catch Me If You Can)’ 녹음을 위해 일본 도쿄로 떠났습니다. 김포공항에 나타난 소녀시대 멤버들의 서로 다른 공항패션 속에서, 서현의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은 단연 눈에 띄었는데요. 경쾌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매니쉬한 그레이 컬러 재킷,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 멋스러운 프렌치 시크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습니다.


[(좌) 품번: HJ1EO02IV, 가격: 358,000원/(우) 품번: HJ1EO02RE, 가격: 358,000원]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서현의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준 가방은, 바로 2015 루이까또즈 S/S 컬렉션의 이그조틱 라인(EXOTIC LINE) 클러치백이었습니다. 넉넉한 크기에 라이트한 무게감이 매력적인 이 제품은, 은은하게 느껴지는 리자드 패턴과 반짝이는 페이턴트 소재로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데요. 깨끗한 아이보리 컬러가 곧 다가올 봄의 화사함까지 안겨주었네요. 아이보리 컬러 외에도 블랙, 레드 컬러로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 매치가 가능하답니다.


고급스러움을 품은 캐쥬얼, 툴루즈(TOULOUSE) 토트백



서현의 입국 공항패션에서도 루이까또즈 아이템은 빠지지 않았는데요. 3월 6일, 일본에서의 녹음을 마치고 돌아온 서현은, 또 다른 분위기의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유니크한 프린트의 차이나 컬러 셔츠와 화이트 팬츠, 그리고 민트 컬러의 태슬 로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특히 그레이 컬러 아우터와 루이까또즈의 라이트 그레이 컬러 토트백이 어우러져, 캐쥬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항패션이 완성되었습니다.


[(좌) 품번: HJ1TL02LR, 가격: 598,000원/(우) 품번: HJ1TL02MT, 가격: 598,000원]


인기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황정음이 착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백! 2015 S/S 시즌을 사랑스럽게 장식할 컬러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달콤한 캔디를 떠올리게 하는 핑크, 민트 컬러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시크한 매력을 자아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와 블랙 컬러 역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컬러감이 느껴지는 전면과 사이드 부분의 리자드 패턴의 조합이 미니멀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해준 제품입니다.



평소에도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패션을 즐기는 서현과 은은한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모두 품은 루이까또즈의 2015 S/S 아이템이 환상의 짝꿍처럼 어우러져, 감각적인 공항패션이 완성되었는데요. 다가오는 S/S 시즌, 그녀처럼 반짝이는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루이까또즈와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