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초콜릿과 마시멜로 그리고 사탕 등 달콤함 가득한 선물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네주는 ‘화이트데이’. 로맨틱했던 2월의 발렌타인데이 만큼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3월의 화이트데이 역시,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너무나 기다려지는 날일 텐데요.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워 지고 싶은 날, 최고의 데이트를 만들어줄 스타일링 팁을 루이까또즈가 소개합니다.


Feminine & Elegance Style



루이까또즈가 제안하는 첫번째 화이트데이 스타일링은, 바로 페미닌한 매력을 더해주는 원피스와 스커트 스타일링입니다. 걸리시한 무드의 A라인 원피스와 스커트는, 소녀같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는 최고의 아이템인데요. 미니스커트가 보다 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면, 풍성한 실루엣의 롱 스커트로는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플로럴 패턴부터, 세련된 느낌의 컬러 배색 원피스까지. 여기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포근한 파스텔 컬러의 루이까또즈 아이템과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요?


[1. 품번: HJ1TL04INP, 가격: 478,000원/2. 품번: HJ1TL01MT, 가격: 648,000원/3. 품번: HJ1AL16BU, 가격: 428,000원]


마치 꽃 향기가 솔솔 불어오는 듯한 러블리한 파스텔 컬러의 아이템들을 이번 루이까또즈 S/S시즌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은은한 인디언 핑크와 민트 컬러에 미니멀한 쉐입이 돋보이는 툴루즈 라인 제품은, 인기 드라마 <킬미힐미>에서 황정음이 착용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넉넉한 수납력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툴루즈 라인 제품뿐만 아니라, 미니 사이즈 크기로 봄 데일리 백으로 안성 맞춤인 알자스 라인(ALSACE LINE) 숄더백 역시 눈 여겨 볼만 합니다. 여리여리한 베이비 핑크와, 라일락이 떠오르는 연보라빛 블루 컬러 사이에서 꽤 고민이 될 것 같네요.


Modern & Chic Style


보다 세련된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시크하면서 페미닌한 매력까지 모두 품은 팬츠 스타일링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놈코어 패션으로 주목받은 잇 아이템, 슬랙스와 함께 셔츠를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에는 잘 느낄 수 없었던, 모던한 느낌에서 풍겨 나오는 이지적인 매력이 그의 눈길을 사로잡을지도 모릅니다. 좀 더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면 2015년 패션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인  데님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넉넉한 보이프렌드 진과 매치한 블레이저 재킷 하나면, 편안하면서도 청순한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완성되죠.

[1. 품번: HJ1GI01BL, 가격: 448,000원/2. 품번: HJ1EO02IV, 가격: 358,000원/3. 품번: HJ1EO01RE, 가격: 558,000원]


모던 시크 스타일링의 완성을 도와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클러치백을 매치해보세요. 루이까또즈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라이트한 무게감과 유니크한 리자드 패턴, 그리고 반짝이는 페이던트 소재로 다시 돌아온 이그조틱 라인(EXOTIC LINE) 클러치백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아이보리 컬러의 클러치백은 소녀시대 서현의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부담없는 무게감과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지베르니 라인(GIVERNY LINE)의 미니 숄더백 역시, 시크한 블랙 컬러와 퀼팅 패턴으로 한층 고급스럽고 시크한 매력을 더해줄 제품입니다.  



첫 데이트의 설렘을 떠오르게 해주는 특별한 기념일, 화이트데이. 루이까또즈 아이템과 함께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은 최고의 화이트데이를 보낼 준비가 되셨나요?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잊지 못할 또 하나의 예쁜 추억을 새길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Happy White Da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