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마다 패션계는 보다 앞선 트렌디한 디자인에 주목하곤 합니다. 하지만 클래식의 매력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음을 증명하듯, 지금 봐도 놀라울 정도로 스타일리시한 70년대 패션이 2015년에 다시 각광 받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루이까또즈 2015 S/S 컬렉션 제품들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올해의 패션 트렌드를 함께 짚어볼까요?


패치워크(Patchwork) & 도트(Dot)



유난히 컬러풀한 색감과 화려한 패턴의 패션이 거리를 수놓던 70년대. 그 화려함이 2015년에 다시 부활해, 런웨이를 다채롭게 물들였습니다. 특히 다양한 색깔, 크기, 패턴의 작은 천 조각을 서로 꿰매어 붙인 것을 뜻하는 ‘패치워크’ 기법 역시, 많은 디자이너들의 손길을 통해 재 탄생되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크고 작은 도트 패턴이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 속에 새겨져, 70년대 레트로 룩을 더욱 세련되게 완성시키기도 했습니다.



[1. 품번: SJ1NI04SM, 가격: 273,000원/2. 품번: SJ1NI07LI, 가격: 278,000원/3. 품번: HJ1TL12BL, 가격: 미정]


이번 루이까또즈의 새로운 컬렉션에서도, 컬러풀한 패치워크와 도트패턴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클래식한 빅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니스 라인(NICE LINE)의 지갑 아이템에서는, 견고한 PVC소재 위에, 철망 엠보가 돋보이는 사피아노와 올록볼록한 촉감이 독특한 가죽소재, 그리고 민트 컬러의 가죽 조각을 덧대어 파스텔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치워크를 완성했습니다. 또한 컬러풀한 라임 컬러와 모노그램 패턴이 상큼하게 어우러진 지갑과 심플한 도트 패턴을 입체감이 느껴지는 장식으로 새겨 넣은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 토트백에서도, 유니크한 70년대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



2015년 패션 트렌드의 또 다른 키워드는 ‘뉴트럴 컬러’입니다. 화려하게 떠오른 뉴 트렌드의 한켠에서는, 여전히 놈코어 스타일과 미니멀 무드가 패션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이보리나 베이지, 그레이 컬러 등 주로 원색에 화이트 컬러를 섞은 듯한 모노톤을 뜻하는 뉴트럴 컬러는, 풍부한 컬러감으로 한결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내줍니다. 그러면서 보다 깨끗한 느낌으로 S/S 시즌에 맞는 가볍고 산뜻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은데요.



[(좌) 품번: HJ1EO02IV, 가격: 358,000원/(우) 품번: HJ1EO13IV, 가격: 678,000원]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이그조틱 라인(EXOTIC LINE)의 새로운 클러치백에서도 뉴트럴 컬러를 만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에 브랜드 로고가 포인트를 주는 이 제품은, 소녀시대 서현이 공항패션에서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리자드 엠보를 새겨 넣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마치 손으로 직접 짠 듯 독특한 텍스쳐가 눈에 띄는 토트백 역시,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로 봄 스타일링의 환상의 짝꿍이 되어줄 것 같은데요. 착용했을 때 자연스럽게 잡히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리얼 레더(Real Leather)



지난 F/W 시즌 유독 리얼 웨이에서 눈길을 끌었던 레더 소재는, 2015년에도 여전히 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블랙 컬러의 레더 소재는, 시대와 시즌을 불문하고 언제나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한 아이템 중에 하나인데요. 특히 데일리로 사용하는 가방 아이템과 블랙 레더 소재가 만나면, 어떤 스타일링에서도 감각적인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탄생합니다. 심플함 속에 느껴지는 시크한 매력의 블랙 레더 소재, 루이까또즈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좌) 품번: HJ1CR02BL, 가격: 638,000원/(우) 품번: HJ1TL02BL, 가격: 598,000원]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가죽에, 깔끔한 선처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 토트백은, 실용적인 사이즈와 토트 및 크로스로 모두 활용이 가능한 스트랩 구성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제품입니다. 우아한 셔링 디테일과 부드러운 가죽표현이 특징인 코어스 라인(CORSE LINE)에서도,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벨트 디테일의 모던함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단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리얼 레더의 매력을 루이까또즈에서 느껴보세요.



낭만적인 70년대 패션부터 트렌디한 미니멀리즘과 유니크한 소재까지. 루이까또즈의 2015년 새로운 컬렉션에서도, 패션계의 뉴 트렌드를 모두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S/S 시즌을 맞아 더욱 새롭게 변신한 루이까또즈 아이템과 함께 다가올 봄 스타일링을 특별하게 준비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