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성 스카프 추천/머플러 스타일/봄 데일리룩] 봄 스타일링 회심의 카드, 스카프 아이템

꽃 피는 봄을 시샘하는 꽃샘 추위가 예기치 않게 기승을 부리던 얼마 전, 봄이 왔다며 방심했던 루친 여러분들 깜짝 놀라진 않으셨나요? 일교차가 유난히 큰 간절기,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의 문턱에서 ‘스카프’는 빼놓을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실용성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프링 무드를 가득 품은 루이까또즈의 스카프 컬렉션,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생기 가득, 산뜻한 코럴(Coral) 컬러 스카프



[품번: FJ1OP05FW8CO, 가격: 59,000원]


핑크, 옐로 등 봄이 되면 떠오르는 상큼한 컬러들이 많지만, 생기를 더해주면서도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한 S/S 시즌 회심의 컬러는 바로 코럴(Coral)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렌지와 핑크 사이, 그 오묘한 매력이 여성스러움을 한껏 더해주는 코럴 컬러는, 쿨톤 페이스 뿐만 아니라 웜톤 페이스에도 화사하게 매치되기 때문에, 패션 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제품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입니다. 루이까또즈에서도 클래식한 모티브가 돋보이는 코럴 컬러 스카프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마치 여왕의 고풍스러운 프라이빗 룸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듯한 루이까또즈 스카프는, 클래식한 모티브가 회화적인 수채화 터치로 새겨져 있는 제품입니다. 자꾸만 손이 가게 하는 포근한 감촉의 MODAL소재는, 부드러운 감촉뿐만 아니라 관리까지 손쉬운 실용성을 자랑하는 천연 소재인데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며 우아한 실루엣이 만들어주기 때문에,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 재킷 등과 매치하면 은은한 프린팅과 코럴 컬러가 페미닌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줍니다.


봄날의 푸른 하늘을 닮은, 블루(Blue) 컬러 스카프



[품번: FJ1OP04FW8GA, 가격: 49,000원]


스프링 시즌이 왔다고 해서 꼭 컬러풀한 아이템을 착용해야 한다는 절대공식은 없죠. 봄날에도 자신만의 미니멀한 무드로 스타일링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은은한 블루 컬러가 멋스러운 루이까또즈 실크 스카프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100% 실크 소재로 뛰어난 착용감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블루이쉬 그레이 컬러 베이스에 스카이 블루, 옐로 컬러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빅 사이즈 모노그램 패턴이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주면서도, 기하학적으로 재해석한 모티브 디자인과 도트패턴이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포멀한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캐쥬얼 룩에도 훌륭한 매치를 보여줄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화이트 티셔츠, 디스트로이드 진, 오버사이즈 아우터에 타이 형식으로 시크하게 스타일링 해보거나, 심플한 가방 아이템에 매어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요?


분위기 있는 선택, 아이보리(Ivory) & 그레이(Gray) 컬러 스카프



[품번: FJ1OP02FW8IV, 가격: 128,000원]


소리 없는 무성영화가 훌륭한 작품이 될 수 있듯, 색채 없는 모노톤의 플라워 프린트도 충분히 화려하고 멋스러울 수 있죠. 한 폭의 그림 같은 프린트와 모노그램 패턴 속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 스카프는, 부드러운 착용감의 쉬폰 소재로 만족스러운 봄 스타일링 아이템이 되어줄텐데요. 봄바람에 살랑이는 가벼운 스카프처럼,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청순한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품번: FJ1OP15FW8GA, 가격: 59,000원]


이지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그레이 컬러와 네이비 컬러에, 루이까또즈의 고풍스러운 브랜드 로고와 모노그램 패턴이 다양하게 디자인된 스카프는, 깔끔한 셔츠나 티셔츠에 매치하면 보다 매니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솔리드 컬러의 심플한 원피스나 포멀한 스타일의 재킷과 매치하면 한층 성숙한 매력까지 발산 할 수 있습니다.



옷장 앞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간절기 시즌. 스타일링에 있어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일 생각에 즐거운 고민에 빠지게 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다양한 소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단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봄이 왔음을 알려주는 루이까또즈 스카프와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