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비타민같은 루이까또즈 컬러풀 패션 악세서리!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살에 자꾸만 나른해지는 요즘, 연신 새어 나오는 하품도 야속하게만 느껴지곤 하죠. 새로운 계절에 적응하느라 피로해지기 쉬운 봄철에는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비타민 섭취가 특효약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는 것만으로 상큼함을 더해주며 기운을 차리게 해줄 비타민 같은 컬러풀 아이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루이까또즈와 함께 개운하게 춘곤증을 날려버릴 준비, 되셨나요?


■ 내 손 안의 비타민, 오렌지(Orange) & 살몬(Salmon)
 

 

 


눈길을 끄는 컬러풀한 색감과 고급스러우면서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언제나 루이까또즈의 베스트 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지갑 아이템!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컬러와 소재로 돌아온 다양한 지갑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보다 미니멀해진 로고 장식으로 트렌디함을 더해주고, 심플한 디자인 위에 은은한 패턴을 새겨 넣은 아이템들이 눈에 띄는데요.



[1. 품번: SJ2AL41SM, 가격: 275,000원/2. 품번: SJ1AH28OR, 가격: 168,000원/3. 품번: SJ1AL07SMP, 가격: 278,000]


먼저 소개해드릴 알자스 라인(ALSACE LINE)의 여성 중지갑은, 오렌지 컬러에 가까운 깊이 있는 살몬 컬러가 상큼함을 더해주는 제품입니다. 외부에는 섬세한 미니 캐비어 문양이 독특함을 더하고, 내부에는 ‘JE ME SENS TRES BIEN(나, 기분이 너무 좋아)’라는 깜찍한 문구가 숨겨져 있어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하는데요. 핑크 모노그램의 안감과 참장식이 더해진 카드지갑이 포함되어 있어 깜짝 선물 같은 기분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살몬 핑크 컬러의 또 다른 알자스 라인 지갑에서는 은은하게 드러나는 모노그램 패턴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핑크 골드 컬러의 금장 로고가 자아내는 여성스러움까지 느껴보세요.


■ 봄을 부르는 컬러, 라임(Lime) & 레몬(Lemon)
 

 


따뜻한 봄이 오면 조금씩 고개를 내미는 새싹들과 봄 꽃을 닮은 컬러, 그리고 상큼한 라임과 레몬을 떠오르게 하는 컬러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기만해도 향긋한 시트러스 향이 폴폴 풍겨져 나올 것만 같은데요. 산뜻한 라임컬러와 선명한 모노그램의 조화가 감각적인 중지갑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넉넉한 수납력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2개의 지폐칸과 12개의 카드칸 외에도 각각 1개의 필름칸과 동전칸 등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좌) 품번: SJ1NI08LI, 가격: 268,000원/(우) 품번: HJ1LO06YE, 가격: 418,000원]


지갑 내부를 열면 고급스러운 베이지와 상큼한 라임의 컬러풀한 배색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로 수납이 가능한 카드 지갑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찰랑이며 빛을 내는 참 장식과 금장 로고 장식이 화사함을 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부드러운 가죽과 내추럴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루아르 라인(LOIRE LINE)의 클러치 백입니다. 눈부시게 화사한 옐로 컬러가 깜찍한 사이즈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클러치백과 크로스로 2Way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겸비한 트렌디한 제품입니다.



비타민을 한 가득 머금은 과일 주스처럼, 가방 속에 혹은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착용하면 상큼 지수를 UP시켜줄 것 같은 루이까또즈의 컬러풀 아이템! 올 봄, 루이까또즈와 함께 싱그러운 봄 스타일링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