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줄 팔찌!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루이까또즈 팔찌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계절을 타진 않지만 왠지 여름이 되면 더욱 갖고 싶어지는 액세서리, 브레이슬릿(Bracelet). 더운날씨 덕에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파파라치 컷 속 셀럽들이나 스트리트 컷 속 패션피플들의 스타일링에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인데요. 강렬한 여름 햇살보다 더욱 핫 해질 준비가 된 지금, 여러분의 서머룩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루이까또즈 브레이슬릿을 소개합니다.


■ SIMPLE LEATHER BRACELET
 

 


(위쪽부터) JJ2EQ01EMJJ2EQ01YEJJ2EQ01BL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레더 소재는 핸드백, 지갑뿐 아니라 브레이슬릿에도 자주 사용되는 인기 소재입니다. 특별한 장식이 더해지지 않아도 컬러풀한 레더 브레이슬릿을 2~3개 레이어링 해주면,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데요. 내추럴한 소가죽 소재로 제작된 루이까또즈 브레이슬릿은, 살몬 핑크부터 민트, 화이트, 블랙까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리얼 뱀피 등 보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재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JJ2TL01MTJJ2TL01PI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쪽부터) JJ2TL02MTJJ2TL02GA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015 S/S 시즌, 파스텔 컬러와 도트패턴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의 토트백을 기억하시나요? 이 토트백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패턴을 닮은 브레이슬릿 또한 올 여름, 꼭 활용해보아야 할 아이템입니다. 고급스러운 엠보 소가죽 소재에 브랜드 심볼이 음각으로 새겨진 메탈 장식들은,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어 활용성을 높여주는데요. 두 번 손목에 감아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와이드한 뱅글 형태의 브레이슬릿까지. 고급스럽지만 간편하게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해볼 수 있습니다.


■ LOVELY CRYSTAL &MINI CHAIN BRACELET
 
  


(위쪽부터) JJ2RR11PCJJ2RR11PEJJ2RR11PI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짝이는 보석만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액세서리가 또 있을까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레더소재가 믹스된 브레이슬릿은, 반짝이는 매력으로 스타일링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아이템인데요. 하나만 착용해도 포인트가 되지만, 다른 소재의 브레이슬릿과도 잘 어우러져 더욱 실용적인 액세서리입니다. 여성스러운 핑크, 피치 컬러와 시원한 피콕 컬러까지 3종류 컬러를 활용해, 나만의 브레이슬릿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왼쪽부터) JJ2RR16WH, JJ2RR16PU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볼드한 체인 소재 대신, 섬세한 미니체인이 레이어링된 브레이슬릿 또한 크리스탈 못지 않은 매력을 선사해줍니다. 소가죽을 꼬아 매쉬 디테일을 살려냈을 뿐만 아니라, 여기에 더해진 얇은 골드 체인이 착용 시 늘어지듯 손목을 감싸주어 우아함과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내는데요. 손목이 가늘게 보이는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페미닌한 서머룩에 눈길을 끌 포인트가 되어줄 아이템입니다.


■ CHIC STUD BRACELET
 



(왼쪽부터) JJ2RR01GOJJ2RR02GA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루이까또즈에서 선보이는 브레이슬릿 중 가장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스터드 브레이슬릿! 특히 스퀘어 스터드와 함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로고로 구성된 브레이슬릿은,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을 때 안성맞춤인 액세서리인데요. 잠금 버튼부분에는 리얼 뱀피 소재에 실버 컬러를 입혀내어, 유니크함을 더한 것도 특징입니다.

   


(왼쪽부터) JJ2EQ06YEJJ2EQ06HP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왼쪽부터) JJ2EQ06GRJJ2EQ06SKJJ2EQ06BL


(제품명 클릭 시,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빅 스터드 장식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미니 스터드에 비비드한 컬러감을 입힌 브레이슬릿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원형 스터드가 포인트를 주고, 여름에 어울리는 컬러들이 레더 밴드에 투톤으로 이루어져 상큼함을 더해주는데요. 텍스처 또한 부드러워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하는 아이템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다른 종류의 브레이슬릿과 믹스 앤 매치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시원한 소재와 컬러’로 통용되는 여름 스타일링의 공식을 과감하게 깨트리고 싶을 때, 비장의 무기가 되어줄 브레이슬릿! 무더운 날씨의 불쾌감까지 상큼하게 날려보내줄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브레이슬릿으로, 특별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루이까또즈 팔찌 제품 보러가기: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