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상하이 쇼핑] 벌룬백처럼 반짝이는 자체발광 톱 모델, 수이 허(Sui He)

▶또렷한 이목구비와 큰 키, 청초한 마스크와 탐스러운 흑발이 매력적인 중국 톱 모델, 수이 허의 매력을 파헤쳐볼까요?◀



얼마 전, 중국 상하이의 쇼핑몰 ‘중신 타이푸’에서 루이까또즈 플래그쉽 스토어가 오픈됨과 동시에, 세계 최초로 벌룬백이 런칭 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버라이어티한 이벤트들이 함께 해 수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번 행사에서는, 중국계 톱 모델 ‘수이 허’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개성 넘치는 벌룬백 만큼이나 독보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 모델 수이 허(Sui He)의 매력 적인 모습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그녀의 매력에 푹 빠질 준비, 되셨나요?


■ 청초한 페이스와 흑발의 조화가 매력적인 마스크
 



루이까또즈의 벌룬백이 세계 최초로 그 모습을 선보였던 곳, 바로 중국 상하이 최대의 쇼핑몰 ‘중신 타이푸’의 루이까또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행사 현장이었습니다. ‘Ballooning Shanghai’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었던 이번 행사에서는 벌룬백을 모티브로 한 화려한 오브제들과 디제잉 공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성대하게 펼쳐졌는데요. 이 날 행사에는, 얼마 전 제시카와 함께 스트리트 북 ‘Fire Bible’에 등장했던 중국 패셔니스타 한훠훠와, 중국계 톱 모델 수이 허가 참석해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89년생이라는 나이에 179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모델 수이 허는, 청초한 마스크와 깊은 보조개가 매력적인 중국계 모델입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서양과 동양의 이미지를 섞어놓은 듯한 오묘한 마스크, 그리고 흰 피부색과 너무나 잘 어우러지는 탐스러운 흑발이 매력포인트 인데요.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속 화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런웨이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으로 주목 받으며, 모델스 닷컴 랭킹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의상과 메이크업에 따라 팔색초처럼 변신하는 다양한 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 꿈의 런웨이, 빅토리아 시크릿의 유일한 동양인 모델
 

 


수이 허 인스타그램(@hesui923)

 


루이까또즈 인스타그램(@louis_quatorze)


수이 허는 평소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스트리트 컷에서도 심심치 않게 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의 일상 역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Ballooning Shanghai’ 행사에서도 우아한 드레이프 디테일의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와, 메탈릭 핑크 컬러의 벌룬백을 매치해 여신처럼 아름답고 화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찬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그녀의 가장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무대는 바로 ‘빅토리아 시크릿’의 런웨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빅토리아 시크릿 쇼는 내로라 하는 세계적인 모델들이 거쳐가는 무대로, 많은 모델들이 선망하는 꿈의 런웨이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수이 허는 같은 중국계 모델 리우 웬에 이어 두번째로 발탁된 동양인 모델로, 현재는 유일한 빅토리아 시크릿의 동양인 모델로 런웨이에 서고 있는데요. 바비 인형 같은 금발의 서양 모델들 사이에서, 특유의 매력적인 흑발을 휘날리며 런웨이를 누비는 수이 허! 그 누구보다 유니크하고 눈부신 그녀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무한 매력을 발산 중인 루이까또즈! 중국 유명 패셔니스타 한훠훠와 세계적인 모델 수이 허가 벌룬백의 탄생을 축하해주어 더욱 뜻깊은 론칭 현장이었는데요. 매력 넘치는 모델 수이 허처럼 세계 무대로 뻗어나갈 루이까또즈의 모습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