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은 찬 바람이 불어올 때, 문득 생각나는 포근한 소재와 컬러의 패션 아이템들! 다양한 아이템 믹스&매치로 나만의 감각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는 이 계절, 가을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여기에 루이까또즈 아이템까지 더해져 완성된 가을 데일리룩,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클래식과 캐쥬얼의 경계, 로퍼 VS 슬립온
 



가을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바로 클래식 무드 가득한 로퍼입니다. 끈이 없고 낮은 굽의 구두를 일컫는 ‘로퍼(Loafer)’는, 단아하면서 페미닌한 멋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라운, 버건디 등 가을에 어울리는 탐나는 컬러감이 소장가치를 불러일으키는 가을 필수 아이템이죠. 여기에 맞서는 아이템은 바로 편안한 착화감과 캐쥬얼한 매력으로,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슬립온(Slip On)! 포근한 니트에 블루 진, 그리고 로퍼와 스니커즈만 있으면 가을 프렌치 시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1. 품번: HJ3NI01YE, 가격: 598,000원/2. 품번: HJ4TL01NA, 가격: 583,200원]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껏 더해주는 로퍼, 그리고 보다 캐쥬얼한 매력의 스니커즈. 서로 다른 두 가지 아이템들의 공통점은, 바로 내 것처럼 편안한 느낌을 준다는 점이 아닐까요? 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루이까또즈 아이템들을 매치해주면, 편안하고 이지적인 가을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죠.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 토트백은 F/W 시즌에 맞는 은은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움까지 겸비한 아이템인데요. 은은한 모노그램 패턴과 포근한 옐로 컬러, 그리고 실용성 만점의 숄더백 역시 놓치고 싶지 않은 가을 아이템입니다.


■ 클래식을 더하는 마법 아이템, 플로피 햇 VS 베레모
 



한 장의 원단으로 만들어진 넓은 챙의 모자를 뜻하는 플로피 햇(Floppy Hat)! 일명 멋쟁이 모자라고도 불리는 플로피 햇은, 아이템 하나만으로 패션 피플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회심의 아이템이죠. 다양한 소재의 플로피 햇이 지난 F/W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이에 맞서는 가을 아이템은 바로 베레모!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듯, 15F/W 시즌 런웨이가 복고 무드로 물들면서 클래식한 아이템의 정수인 베레모 역시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으로 다시 급부상했습니다.


[1. 품번: HJ3TL06WI, 가격: 638,000원/2. 품번: HJ3CB02MEB, 가격: 658,000원]


시크하면서 걸리쉬한 매력까진 지닌 베레모! 트렌치 코트, 셔츠, 재킷 등 가을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 다양한 코트와도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아이템인데요. 베레모 스타일링과 함께 클래식함의 시너지를 불어넣어줄 스퀘어 토트백은 어떨까요? 깔끔한 쉐잎과 고급스러운 컬러, 그리고 모노그램 패턴이 포인트인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 토트백은, 지금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It 아이템입니다. 로마자 퀼팅 패턴과 메탈릭 소재의 가죽, 그리고 토트백으로 활용 가능한 핸들이 더해진 샹베리 라인(CHAMBERY LINE) 숄더백 역시, 우아함이 흐르는 클래식함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단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클래식하게, 혹은 캐쥬얼하게 올 가을 스타일링을 변신시켜줄 준비가 되어 있는 가을 필수 액세서리들! 파리 패션 위크를 방불케 할 트렌디 룩, 루이까또즈와 함께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