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란 단어를 들으면 루이지엔 구독자 분들은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루이까또즈의 제품, 얼마 전 TV에 나온 제품, 지난주 백화점에서 본 루이까또즈의 매장 등 다양한 상황과 아이템들이 생각 나실 텐데요, 그 중에서 어느 분은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예상됩니다.

로고와 더불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들어내고, 브랜드가 가진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수많은 표현들 중 하나는 바로 모노그램입니다.


모노그램[MONOGRAM]

모노그램이란 두 개 이상의 글자를 합쳐 한 글자 모양으로 도안화한 패턴으로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어떠한 브랜드의 제품인지를 알아 볼 수 있는 표식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뿐 아니라 마케팅의 효과를 안겨 주기도 합니다.

루이까또즈 역시 이러한 모노그램을 사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매 해 소재와 컬러, 디자인을 조금씩 변형, 트랜디하면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킬 수 있는 모노그램을 탄생 시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하고 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을 자세히 들여다봐주세요. 발견하셨나요?바로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은 알파벳의 ‘L’과 ‘Q’가 만나 탄생되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은 니스(Nice)라인과 에비앙(Evian)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에서 사랑하는 루이까또즈 모노그램

루이까또즈는 패션의 영역을 넘어 타 브랜드와의 혁신적인 코 프로모션으로도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 부산 국제 영화제 등 다양한 문화 행사와 소비재 등 성역 없는 코 프로모션으로 매해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루이까또즈. 그 중에서도 삼성 노트북과 함께 진행, 임수정 가방으로 불리며 완판의 기록을 갈아치운 루이까또즈의 노트북 가방과 코리아나 화장품과 함께 출시한 화장품 케이스로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 제품들이 출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 BAG 열전

때론 스타일리쉬하게 때론 클래식하게 변화무쌍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모노그램 백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어떠한 제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루이까또즈를 대표하며 오랜 시간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
2012년 신제품을 통해서 또 다른 모습,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