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7일, 중국 상하이에서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탄생 35주년을 기념하는 성대한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에서 상하이까지 찾아와 준 태티서와 세계 각국의 VIP 게스트들이 모여, 다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겼는데요! 루이까또즈를 사랑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잊지 못할 빛나는 순간들이 함께했던 그 뜨거운 현장, 지금 만나볼까요?


■ 태티서가 함께해 더욱 특별했던 루이까또즈의 35주년 기념 파티
 



루이까또즈의 35주년 기념 행사를 앞둔 27일, 인천공항은 태티서의 등장으로 들썩였습니다.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태연, 티파니, 서현이 상하이에서 개최 예정된 루이까또즈의 35주년 기념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모였는데요. 이 날, 태티서는 루이까또즈의 아이템들을 3인 3색의 개성에 어울리도록 감각적으로 매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걸리쉬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태연은 루이까또즈의 그린 스퀘어 숄더백으로 상큼함을, 티파니와 서현은 레트로 무드의 여성스러운 룩에 각각 레드 스퀘어 백과 푸시아 컬러 숄더백을 매치해 페미닌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중국 상하이의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루이까또즈의 35주년 기념 파티는, VIP 리셉션과 함께 본격적인 막을 올렸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볼 수 있는 아카이브 제품 전시 관람과 함께, 태티서가 함께한 셀럽들의 포토 타임이 진행되면서 열기를 더해갔는데요.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크리스탈 볼 룸에서 진행된 VIP 리셉션에서, 파티에 참석한 수많은 게스트들은 준비된 케이터링과 함께 루이까또즈의 영상을 관람하며 파티의 시작을 즐겼습니다.


■ 특별 제작 의상 컬렉션과 함께한 루이까또즈 16S/S 런웨이 패션쇼
 





상하이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그랜드 볼 룸으로 장소를 옮긴 후, 루이까또즈 35주년 기념 파티의본격적인 메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역동적인 무용수의 무대로 꾸며진 인상적인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루이까또즈의 35주년 기념 영상이 플레이 되었는데요. 이윽고 길게 뻗은 런웨이 위로 루이까또즈의 16 S/S 아이템들이 함께한 런웨이 패션쇼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특히, 루이까또즈의 16 S/S 컬렉션을 위해 준비한 자체 제작 의상 컬렉션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무대였는데요. 여성 아이템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맨즈 아이템 역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런웨이 위로 16 S/S 시즌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차례대로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런웨이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이 날의 행사를 기념하는 루이까또즈의 전용준 회장의 축사가 이어지며 특별한 기념일에 뜻 깊은 의미를 더했는데요. 이어서 스크린을 장식한 태티서의 영상과 함께, 루이까또즈의 15S/S 시즌과 15F/W 시즌 컬렉션을 함께한 태티서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루이까또즈의 글로벌 모델 태티서가, 루이까또즈의 35주년 기념 파티를 함께해 더욱 빛났던 시간이었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태티서의 화려한 무대는, 중국에서의 태티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던 순간이었습니다.




메인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다시 자리를 옮겨 신나는 애프터 파티가 계속 되었습니다. DJ 퍼포먼스 타임과 Dance 퍼포먼스 타임에 참석자들은 음악에 맞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탄생 35주년 기념 파티는 성대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35주년을 넘어서 앞으로도 더욱 글로벌하게 뻗어나갈 루이까또즈의 활약을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