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겨울이 다가오는 게 느껴지는 바람이 불고 있는 요즘! 연인들은 아마도 곧 다가올 빼빼로데이에 어떤 선물을 준비할 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을 텐데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빼빼로만 주기에는 아쉬운 마음이 드신다면, 루이까또즈가 연인에게 ‘센스 만점’ 칭찬을 들을 수 있는 지갑들을 추천해 드릴게요. 지갑을 볼 때마다, 연인과의 행복한 기념일이 오랫동안 추억으로 남을 거랍니다!


■ 여심 저격! 여자친구를 위한 지갑 아이템
 



레드와 핑크 컬러의 지갑은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화사한 빛깔 덕분에 기분까지도 좋아지는 느낌이 들죠! 고풍스럽고 아기자기한 알자스 라인(ALSACE LINE)의 레드 컬러 반지갑은 골드 스터드로 잔잔하게 표현된 새로운 심볼 장식이 포인트인데요.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우아한 매력이 한결 돋보이는 아이템이죠. 니스 라인(NICE LINE)의 핑크 컬러의 장지갑은 좀 더 캐주얼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찾는 여자친구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데요. 픽셀 느낌으로 프린팅 된 모노그램은 감각적인 느낌 그 자체! 핸드백과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라, 가방과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랍니다. 



[1. 품번: SJ3AL36RE, 가격: 178,000원/2. 품번: SJ3NI01PI, 가격: 358,000원/ . 품번: SJ3GI03BL, 가격: 133,000원]


시크하고 심플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는 단연 블랙 컬러가 최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품은 루이까또즈 지베르니 라인(GIVERNY LINE)의 블랙 컬러 미니지갑은 반짝이는 페이던트 소재가 한결 유니크함을 더해주는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외부 컬러와 반전 매력을 이루는 밝고 경쾌한 핫핑크 컬러는, 지갑을 펼칠 때 그 매력이 더욱 살아나는데요. 반짝거리며 눈길을 사로잡는 참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해 스타일 연출도 자유롭답니다.


■ 감각적인 남친룩을 완성해줄 회심의 아이템
 



작은 소지품 하나로 스타일링은 완성되는 법! 기품 있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루아르 옴므 라인(LOIRE HOMME LINE)의 반지갑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계절의 유행을 타지 않는 그레이 컬러 반지갑은 퀄리티가 훌륭한 수입 엠보 가죽 덕분에 럭셔리한 광택이 돋보인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카멜 컬러의 반지갑은 사용할수록 고급스러운 가죽의 느낌과 광택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인데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다른 소재보다 가볍다는 장점이 있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제품을 찾는 남자친구에게 제격이랍니다.


[1. 품번: SJ3IH02BR, 가격: 173,000원/2. 품번: SJ3LH07CA, 가격: 213,000원/ 3. 품번: SJ3XH03GA, 가격: 173,000원]


지베르니 옴므 라인(GIVERNY HOMME LINE)의 세련된 브라운 컬러의 반지갑은, 모노그램이 잔잔하게 새겨진 가죽 위에 수작업으로 일일이 골닦기 기법을 적용한 제품이에요.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가죽 소재에 루이까또즈의 브랜드 시그니처룩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데요. 수작업 공정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쓴 제품이기에 섬세한 취향의 남자친구에게 잘 어울릴 지갑 아이템이랍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챙기는 마음은 따뜻하기 마련이죠. 어떤 선물을 좋아할 지 고민하는 그 마음에 루이까또즈가 함께 할게요. 루이까또즈의 15F/W 지갑 컬렉션과 함께 사랑과 기쁨을 나누는 기념일 맞이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