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박하게 느껴졌던 백팩, 하지만 지금 백팩은 점점 예뻐지는 중이라는 사실! 15F/W 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특별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테일을 입은 백팩들을 보면,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백팩이 가진 고정관념을 깨는 데 열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오피스 룩의 영역에서도 백팩 아이템은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실용 만점 루이까또즈 백팩의 스타일리시한 변신, 함께 만나볼까요?


■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점령한 팔방미인, 여성 백팩
 



무엇보다 편한 가방, 그리고 가장 실용적인 가방을 꼽으라면 남녀노소 주저하지 않고 백팩을 꼽을텐데요. 스타일링을 신경 쓰다 보면, 크고 투박한 백팩을 매기 망설여지는 여성분들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내구성이 약해서 쉽게 망가지고, 어깨를 더욱 무겁게 했던 기존 백팩과 달리, 루이까또즈 에비앙 라인(EVIAN LINE)의 블랙 컬러 백팩은 바닥 부분에 가죽 소재를 사용해서 견고함을 더했는데요. F/W 시즌 즐겨 입는 아우터와 매치하기도 좋고, 이태리 수입 네오프렌 소재로 표면을 엠보 처리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습니다.


[1. 품번: HJ3EV01BL, 가격: 813,000원/2. 품번: HJ3NI13CO, 가격: 648,000원]


짐이 많은 날에도 걱정 없이 오피스룩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 루이까또즈 백팩을 매치해보세요. 보다 여성미를 더하고 싶다면, 니스 라인(NICE LINE)의 코랄 컬러 백팩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여성을 위한 색깔이라고도 불리는 코랄이 백팩과 만나 더욱 사랑스럽게 변했습니다. 가죽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비닐수지(PVC)를 입혀서 내구성이 좋을 뿐 아니라, 탈부착 가능한 가죽 참 장식까지 있어서 디테일한 부분까지 트렌디한데요. 취향에 따라 키링으로 사용해도 좋으니 다양한 방법으로 센스 있는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 고급스러움은 UP! 백팩의 실용성은 그대로, 남성 백팩
 
 



백팩은 특히 맨즈룩에 빼놓을 수 없는 남성들의 잇 아이템이기도 하죠. 데일리백으로 백팩을 드는 남성들이 많은 만큼, 실용성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 역시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는 사실! 특히, 카무플라주 패턴은 터프한 밀리터리 무드로 남성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소매 등에 포인트를 준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과 같은 패션 아이템에도 쏙 들어가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카무플라주가 루이까또즈와 만나 더욱 특별한 변신을 꾀했습니다. 


[1. 품번: MJ3NH12BU, 가격: 588,000원/2. 품번: MI3NH11KH, 가격: 483,000원]


감각적인 모노그램을 바탕으로, 싱그러운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가 되는 니스 옴므 라인(NICE HOMME LINE) 백팩은 14인치 노트북까지 넉넉하게 수납할 정도로 백팩의 기본 역할을 다하는 기특한 제품인데요. 에어메쉬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습니다. 뜨거운 트렌드로 자리 잡은 카무플라주 패턴의 블루 컬러의 백팩도 주목해 주세요. 모노그램 패턴 위에 카키, 그레이, 블루 등 카무플라주 컬러를 입혀 더욱 유니크한 패턴으로 탈바꿈 했는데요. 점퍼 혹은 코트 등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쉐입에, 수납 공간도 넉넉해 소지품이 많은 남성들의 고민도 덜어줄 수 있답니다. 



짐이 많을 때 그저 편하게만 걸쳐 매던 백팩이, 이제는 나의 뒷모습까지 돋보이게 해주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기능성과 수납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루이까또즈의 백팩 컬렉션과 함께 올 겨울 산뜻하고 편안한 스타일링 시작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