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남자 스웻 셔츠/남자 겨울 패션/스트리트 룩] 남친룩의 정석, 루이스클럽 남성 니트 VS 맨투맨


내 남자친구가 입었으면 하는 귀여운 마음이 담긴, 누가 봐도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뜻하는 ‘남친룩’! 남친룩의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니트와 맨투맨 티셔츠를 결코 빼놓을 수는 없죠. 니트와 맨투맨은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가진 옷들과 매치하기도 수월한 착한 아이템들인데요. 게다가 여자친구한테 ‘옷 좀 입는 남자친구’ 칭찬을 받게 되는 건 덤! 추운 날씨에도 포근한 니트와 맨투맨이 있다면, 겨울 데이트도 문제 없겠죠?


■ 감성적인 겨울 남자의 화룡점정, 니트
 



두터운 니트와 겨울 아우터는 함께 하고 싶지만 쉽지만은 않은 스타일링이죠. 부피감이 있는 도톰한 니트는 부해보이거나 자칫 실루엣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루이까또즈의 유러피안 남성 편집숍 루이스클럽에서는 기분 좋게 몸에 피트되면서 남성적인 몸매를 돋보이게 해 줄 다양한 니트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먼저 <007 스펙터>의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도 선택한 블랙 컬러의 터틀넥 롤 니트는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섹시함을 놓치지 않은 아이템인데요. 



[1. 품번: AJ3RB12M1GBL, 가격: 159,000원/2. 품번: AJ3HV54M1GBU, 가격: 339,000원/ 3. 품번: AJ3RB10M1GLR, 가격: 159,000원]


프랑스 특유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표현한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Hartford’의 니트는, 잔잔한 체크 무늬짜임이 클래식한 매력을 자아내는 니트인데요. 살짝 느껴지는 무게감이 포근함을 더해 주면서, 포인트를 주는 제품입니다. 심플한 블랙 그리고 화이트 솔리드 컬러 위에 마치 물감을 흩뿌린 듯 섬세한 페인팅 모양의 자수가 놓아져 있는 루이스클럽 남성 니트는, 특유의 자유로운 느낌으로 겨울 시즌에도 모던한 아우터 속에 경쾌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 훈남의 기본 공식, 맨투맨 티셔츠
 



부드러운 소재와 넉넉한 사이즈로 F/W 시즌 필수 데일리 아이템을 도맡고 있는 맨투맨 티셔츠! 편하고 활동적인 느낌으로 가끔은 소년처럼 영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함께 착용하는 아이템에 따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도 있는 잇 아이템이죠. F/W 트렌디 컬러인 버건디와 포인트 배색 컬러가 감각적인 루이스클럽 티셔츠는, 도톰한 네오플랜 소재가 유니크한 실루엣을 만들어주고, 넉넉한 오버사이즈로 더욱 듬직한 어깨선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1. 품번: AJ3RB07M1LBUR, 가격: 139,000원/2. 품번: AJ3RB10M1LGA, 가격: 139,000원/ 3. 품번: AJ3KO51M1LBU, 가격: 339,000원]


루이스클럽의 그레이 컬러 부클 배색 스웻셔츠는, 곱슬곱슬한 부클 소재 덕분에 더욱 따뜻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뒷면 어깨 부분에는 섬세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져 있어, 디테일한 센스 역시 느낄 수가 있는데요. 깊은 블루 컬러가 너무나 매력적인 키츠네(Kitsune)의 스웻셔츠는 키츠네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여우 프린트와 타이포가 어우러져, 트렌디한 센스를 드러내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멋스러움은 더한 루이스클럽의 니트와 맨투맨! 데일리룩으로 좋은 베이직함과 개성을 보여주는 디테일, 그리고 보온성까지 겸비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 받는 패션 아이템인데요. 루이스클럽의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니트와 맨투맨 아이템과 함께 올 겨울, 훈훈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