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자 브라운 팬츠/버건디 스타일링/루이까또즈 토트백] 추운 겨울, 포근함 한 가득 안겨줄 웜톤 스타일링


보는 사람들까지 심리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웜톤 컬러는 특히 겨울이면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포근한 오렌지와 옐로, 화사한 핑크와 고급스러운 브라운까지! 모노톤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웜톤 컬러 아이템을 적재 적소에서 매치하는 것이, 바로 겨울 스타일링의 팁이라는 사실! 과감한 컬러도 두려워하지 않는 패션 피플들의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루이까또즈 웜톤 아이템을 지금 소개합니다!


■ 따스한 겨울 햇살처럼, 옐로(YELLOW) & 브라운(BROWN)




비비드한 옐로 컬러는, 겨울철 즐겨 입게 되는 모노톤 아이템들과도 잘 어우러질 뿐만 아니라, 입는 즉시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로 하나쯤 있으면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시즌 트렌드인 크롭 기장의 니트와 스트레이트 핏의 팬츠를 매치해주면, 감각적이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기는 미디엄 길이의 브라운 스커트도 올 겨울 빼놓을 수 없는 It 아이템! 트렌드한 소재인 코듀로이와 스웨이드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답니다.



[1. 품번: HJ4LO12YE, 가격: 598,000원/2. 품번: HJ3TL06TP, 가격: 638,000원]


언밸런스한 쉐입이 매력인 루아르 라인(LOIRE LINE) 토트백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옐로컬러가 돋보이는데요. 심플하고 실용적이라 데일리백으로 인기가 좋답니다. 블랙과 브라운, 그리고 카키 컬러 아우터와도 모두 어울리는 워너비 토트백! 클래식한 무드의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토프 컬러 토트백은, 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아이템입니다. ‘회갈색’으로도 불리는 토프 컬러는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모두 소화하는 마법의 컬러! 토트백으로 혹은 크로스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어요.


■ 달콤하면서 치명적인 버건디(BURGUNDY) & 핑크(PINK)




겨울에 만나는 버건디와 핑크 컬러는 다른 계절과 달리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겨울 소재인 울과 코듀로이를 만난 버건디와 핑크 컬러는, 누구라도 탐낼만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느낌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특히, 얼마 전 소개해드린 ‘톤온톤 스타일링’을 시도하기에도 좋은 컬러랍니다.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역시 올 겨울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다양한 진(Jean) 아이템과 매치하면, 보기만 해도 상큼한 겨울 데일리룩이 완성된답니다.  



[1. 품번: HJ3EO01WI, 가격: 988,000원/2. 품번: HJ3TL11RGR, 가격: 558,000원]


럭셔리와 캐주얼의 탁월한 밸런스가 돋보이는 와인 컬러의 토트백은 루이까또즈만의 유니크함이 잘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데일리 백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소프트한 엠보 소재에 모노그램이 은은하게 프린트 되어 페미닌한 코트부터 캐주얼한 점퍼까지 모두 어울릴 것 같습니다. 사랑스러운 로즈 그레이 컬러의 툴루즈 라인(TOULOUSE LINE) 숄더백은, 내부와 참 장식의 핑크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인데요. 핑크 컬러의 유니크한 조화가 겨울 스타일링에 탁월한 포인트가 되어줄 것 같네요.



함께 하는 것만으로 한층 훈훈하게 느껴질 듯한 웜톤 컬러 아이템들! 특히 올 시즌, 스펙트럼을 한층 넓힌 매력적인 웜톤 컬러들이 겨울 스트리트를 수놓을 예정인데요.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웜톤 아이템과 함께, 남은 겨울 따뜻하고 생기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