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는 시네프랑스가 겨울 풍경을 아름다운 선율로 한껏 물들일 다채로운 음악영화들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소리 없이 찾아오는 첫눈처럼, 감미로운 음악으로 살며시 여러분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2016년 1월의 시네프랑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1월 시네프랑스 초대 이벤트 – 영화 <더 콘서트>
 



추운 겨울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영화 속 음악세계!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는 1월의 시네프랑스에서는 로큰롤, 디스코 등의 음악을 샹송에 접목시킨 ‘끌로드 프랑소와’의 불꽃 같은 삶을 재조명한 <끌로끌로>,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마음을 울리는 천상의 목소리 <파리넬리>, 러시아 볼쇼이 극장 청소부의 드라마틱한 연주를 그린 <더 콘서트>, 소프라노 ‘플로렌스 젠킨스’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마가렛트>까지 총 4편의 영화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영화 <에너미>, <리스본행 야간열차> 등 다양한 작품들로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 넘치는 배우, 멜라니 로랑이 출연한 영화 <더 콘서트>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영화 <더 콘서트>는 구소련 시절, 촉망 받던 지휘자 안드레이 필리포프가 오케스트라에서 유태인 연주자들을 몰아내라는 당의 지시를 어겨 지휘를 그만두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을 삭히며 30년 동안 볼쇼이 극장의 청소부로 일하던 안드레이 필리포프는 우연히 극장장의 방을 청소하다가 파리의 샤틀레 극장에서 보내 온 팩스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 팩스를 읽는 순간 그의 머릿속에서는 이미 연주를 그만 둔 옛 유태인 동료들을 모아 정규 볼쇼이 극장 오케스트라 대신 파리로 연주 여행을 떠나려는 무모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되는데요. 멜라니 로랑이 연기하는 젊은 여성 바이올리니스트 안느-마리 자케와 함께 차이코프스키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하는 것이 꿈인 안드레이 필리포프! 그 여정의 끝은 어떻게 될지, 관객들과 함께 영화 이야기를 나누는 '시네클럽'이 함께 해 더욱 특별한 시간, 1월의 시네프랑스에서 만나보세요.



"CINE FRANCE avec LOUIS QUATORZE 1월 초대 이벤트"


응모방법

'영화 <더 콘서트>를 보고 싶은 이유'를 본 게시물의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영화 <더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댓글을 남기신 후, 참여 댓글 아래 '비밀댓글'로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이벤트 당첨소식을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응모기간

2016년 1월 7일(목) ~ 2016년 1월 13일(수)


경품

1월 시네프랑스 영화 초대 

총 10명 / 동반 1인


* 관람 정보

일시: 1/19 화, 8:00 PM

장소: 메가박스 아트나인

영화 <더 콘서트>

(※당첨자 신분증 확인 후 입장 가능)


당첨자 발표

2016년 1월 14일(목)

루이까또즈 공식 블로그: http://www.louisien.com/877


당첨자 정보 수집 기간

2016년 1월 14일(목) ~ 2016년 1월 17일(일) 까지

(※수령 기간 내 정보 미 전달 시 당첨 취소)




■ 당첨자 발표
 


루이까또즈 '시네프랑스' 1월 초대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신 개인 연락처로, 당첨 공지 및 자세한 사항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첨자 명단 (총 10명)>


tngml

ㄲㄲㄱ

김성희

도돌이표

두두두둥

박준영

뻐끔붕어

서경혜

장선미

캡틴한솔로


<경품>

1월 시네프랑스 영화 초대

총 10명 / 동반 1인


* 관람 정보

일시: 1/19 화, 8:00 PM

장소: 메가박스 아트나인

영화 <더 콘서트> 상영

(※당첨자 신분증 확인 후 입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