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루이까또즈 숄더백/여자 겨울 스트리트/퍼 아우터 스타일링] 포근하게 때로는 매혹적으로, 페이크 퍼 VS 사이하이 부츠 스타일링


추운 날씨 때문에 그저 두툼한 아우터에만 손이 가거나, 신경 써서 스타일링 했지만 찬바람 때문에 외출이 겁이 나는 분들을 위해, 따뜻하면서도 매혹적으로 보일 수 있는 올 겨울 패션 아이템 두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페이크 퍼(Fake fur)와 사이하이(Thigh-High) 부츠! 이미 패셔너블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아 스타일리시하게 거리를 물들이고 있는 트렌디 아이템과 루이까또즈의 감각적인 스타일링 법, 함께 알아볼까요?


■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겨울 아우터, ‘페이크 퍼(Fake Fur)’
 
 



올 겨울 잇 아이템인 페이크 퍼(Fake Fur)는 이미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죠. 폭신한 퍼가 보온성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리얼 퍼(Real Fur)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든지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기특한 아이템인데요. 퍼 아우터가 우아한 포멀룩에만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청바지와 운동화와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톰한 겨울 원피스, 첼시부츠와 함께 페미닌한 무드로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겨울을 훨씬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능력을 갖고 있어요. 

  


[(좌) 품번: HJ3LO07GR, 가격: 598,000원/(우) 품번: HJ3EO02GA, 가격: 958,000원]


나만의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이그조틱 라인(EXOTIC LINE)의 그레이 컬러 토트백은, 모노톤 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퍼 아우터와도 조화롭게 어울릴 것 같은데요. 반짝이는 리자드 가죽위로 보이는 은은한 모노그램 패턴이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지닌 루아르 라인(ROIRE LINE) 복조리 백은 소프트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가벼운 스타일링에 제격인 데일리백! 사용할수록 광택이 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는 제품입니다.


■ 매혹적인 실루엣과 보온성을 UP, ‘사이하이(Thigh-High) 부츠’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하이(Thigh-high) 부츠는, 무릎 위 허벅지까지 길게 올라오는 긴 부츠를 뜻하는데요.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드러나 더욱 매혹적인 아이템이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면서 추운 날씨에 따뜻함까지 느낄 수 있어 하나쯤 소장하고 있으면 좋은데요. 이번 시즌 사이하이 부츠의 트렌드는 바로 ‘스웨이드’! 미니스커트나 터틀넥 원피스와 매치하면 페미닌한 무드를, 청바지와 매치하면 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답니다.  



[(좌) 품번: HJ3CB11PBL, 가격: 1,230,000원/(우) 품번: HK1CB04BL, 가격: 328,000원]


루이까또즈의 스페셜 샹베리 라인(CHAMBERY LINE)으로 출시된 펄 블랙 컬러의 숄더백은, 영롱한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매우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하얀 눈처럼 빛나는 은은한 펄감이 모노톤의 윈터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것 같은데요. 무심한 듯 가볍게 체인을 어깨에 걸쳐주면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2016 S/S시즌 뉴 시그니처인 플랫폼 패턴을 섬세한 퀼팅으로 표현한 클러치 백은 시크한 블랙 컬러와 볼륨감이 느껴지는 퀼팅패턴으로, 개성이 느껴지는 데일리 백 자리를 꿰찰 예정이랍니다. 



올 겨울 스타일링에 빼놓으면 섭섭한 가장 핫 한 아이템, 페이크 퍼와 사이하이 부츠! 클래식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뛰어난 활용도까지 갖춘 아이템들인데요. 트렌디함을 챙기면서 더욱 따뜻하게 예뻐지고 싶다면, 페이크 퍼와 사이하이 부츠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