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명품 지갑 브랜드/남성 지갑 추천/발렌타인 데이 선물] 작은 것에서부터 완성되는 품격, 루이까또즈 남성 지갑&벨트 아이템


조그마한 액세서리부터, 다채로운 컬러까지. 여성들의 스타일링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에 비해 남성들의 스타일링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진 않으셨나요? 하지만 남성들의 멋스러움의 시작과 끝이야말로 바로 섬세한 디테일에 있다는 것! 지갑과 벨트 같은 필수 아이템에 조금만 더 신경을 쓴다면, 일상 생활 속에서 더욱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답니다.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남성의 품격, 루이까또즈와 함께 만나볼까요?


■ 트렌디한 남성의 지향점, 심플 & 모던 스타일
 



기본적으로 단정한 정장 스타일링을 주로 하게 되는 비즈니스맨들에게 섬세한 감각을 어필할 수 있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우러지는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자칫 너무나 평범해질 수 있는 남성 오피스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유니크한 매력이 곳곳에 숨어있는데요. 시크한 블랙 컬러, 그리고 스마트한 느낌의 네이비 컬러에 포인트 디자인과 배색이 더해져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1. 품번: BK1AH01BL, 가격: 148,000원/2. 품번: SK1AH01NA, 가격: 173,000원/3. 품번: BK1LH01BL, 가격: 143,000원]


깔끔하면서 우아한 블랙 컬러의 자동 벨트는, 남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버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는데요. 기본적인 비즈니스 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절제되고 모던한 감각을 지닌 네이비 컬러 반지갑은 포멀한 룩과 캐주얼 룩 모두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인데요. 부드러운 남성의 매력을 드러내고 싶다면, 직선 라인이 돋보이는 버클 디자인의 벨트를 선택해보세요. 좀 더 안정적이고 베이직한 멋을 갖출 수 있을 겁니다.


■ 젠틀한 매력을 지닌 남자의 클래식 아이템
 

 


영화 <킹스맨>의 주인공이었던 해리 역의 콜린 퍼스가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이유, 바로 그의 젠틀한 매너와 클래식한 스타일 덕분이 아닐까요? 신사적인 매력을 한껏 어필해주는 클래식한 아이템이야말로, 남자들이 지녀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유행에 상관없이, 높은 퀄리티의 고급스러운 아이템과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싶다면 루이까또즈의 클래식한 남성 아이템에 주목해주세요!


[1. 품번: SH1NH18BL, 가격: 143,000원/2. 품번: BK1LH03BL, 가격: 143,000원/3. 품번: SJ3NH12BL, 가격: 168,000원]


고급스러운 사피아노 소가죽을 사용하여 기품 있는 남자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낸 매니시한 블랙 반지갑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루이까또즈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입니다. 젠틀한 신사의 매력을 살리는 블랙 컬러 자동벨트는 중앙의 브랜드 로고가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는데요. 심플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포인트 벨트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가죽콤비에 한 줄 띠 형태로 루이까또즈의 클래식한 모노그램 패턴을 매치 시킨 반지갑은,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랍니다.  



가장 사소해 보이지만, 스타일링에서 가장 큰 힘을 발휘하는 디테일의 힘! 남성 스타일링에서 꼭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랍니다. 루이까또즈 옴므라인의 지갑 & 벨트와 함께 디테일한 부분까지 챙길 줄 아는 센스 있는 남성으로 거듭나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