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장안의 화제인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에는 훈남의 정석유정 선배가 등장하는데요. 드라마의 인기만큼 그의 스타일도 날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넉넉한 품의 오버사이즈 코트와 부드러운 감성의 니트 스타일링은 평범한 남자도 캠퍼스를 환하게 빛내 주는 훈남으로 만들어 주는데요. 훈남 선배 룩으로 여자 후배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방법을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편안하지만 시크하게, 오버사이즈 코트





남자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넉넉한 사이즈로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툭 걸친 듯한 도시 남자의 세련됨을 보여주는데요. 특히,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그레이 컬러 울 코트는 젠틀하고 따듯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캐주얼 백팩과 자유 분방한 캔버스화를 매치하면 끝!



[1. 품번: AJ3RB09M1AGA, 가격: 659,000/2. 품번: AJ3HV51M1AGA, 가격: 739,000/ 3. 품번: MJ2OH50MD5BL, 가격: 89,000]


모던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전하는 'Afterhead'의 블랙 백팩은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줍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스퀘어 스타일의 가방으로, 수납 공간이 넓어 노트북이나 전공 서적을 넣기에도 용이해 대학생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인데요.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하단에는 화이트 로고와 끈과 링 포인트를 더해 디테일과 세련된 매력을 살렸습니다.


■ 따듯하게 안아줄 것만 같은, 니트 스타일링




니트는 훈남의 필수 아이템이라고들 하죠. 특히, 젠틀한 매력을 발산하는 캠퍼스 속 훈남 선배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에는 일반적인 원 컬러 니트 대신 독특한 패턴으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이나, 드라마에 등장하는 훈훈한 남주인공들이 꼭 한번씩은 입는다는 터틀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 품번: AJ3R259M1GNA, 가격: 459,000/2. 품번: AI3ZX03M1GGA, 가격: 300,000/ 3. 품번: MJ2IQ51MD5NA, 가격: 155,000]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탄생한 브랜드 ‘PAOLO PECORA’의 니트는 생동감 넘치는 체크 무늬 짜임이 돋보이는 아이템인데요. 상단은 네이비 컬러의 차분함을, 하단에는 화이트 컬러 체크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좀 더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터틀넥을 선택해 보세요.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의 ‘CROSSLEY’ 터틀넥 니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보온성까지 높아 1석 2조의 장점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마테마틱의 잔잔한 카모플라쥬 패턴이 돋보이는 백팩을 더하면 훈훈한 매력에 개성까지 놓치지 않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오버사이즈 코트에서 따듯하고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감각의 니트까지, 본인에게 어울리는 멋진 루이까또즈 아이템을 활용해 이번 겨울에는 드라마 속 유정 선배 못지 않은 훈남으로 변신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