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이 가득한 봄날, 사랑하는 연인 혹은 곧 만나게 될 연인과의 달콤한 로맨스를 꿈꾸고 계신가요? 다가오는 사랑의 계절을 위해 루이까또즈가 유쾌한 웃음과 함께 짜릿한 로맨스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최악의 이웃으로 만나게 된 두 남녀가 벽 하나를 사이에 두고 펼치는 소음전쟁, 그리고 그 끝에 펼쳐지는 반전 로맨스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을 함께 만나볼까요!


프랑스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초대 이벤트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은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두 남녀가 방음이 되지 않는 벽 하나를 두고 벌이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스크린에 담았는데요. 영화의 주인공은 <아스테릭스: 미션 올림픽 게임>, <파리 36의 기적>, <잃어버린 황금을 찾아서> 등을 통해 자신의 입지를 다져온 프랑스 대표 배우이자 감독 클로비스 코르니악이 맡았습니다.



클로비스 코르니악은 히스테릭한 남자 주인공 ‘옆집 남자’로 분해 까칠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연뿐아니라 직접 메가폰까지 잡아 독특한 소재에서 비롯된 유쾌한 로맨스를 만들어냈는데요. 여기에 <사랑은 타이핑 중!>, <더 인포먼트>를 통해 얼굴을 알린 차세대 프랑스 여배우 멜라니 베니어가 소심과 버럭을 오가는 반전매력의 ‘옆집 여자’로 완벽 변신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옆집에 사는 두 남녀가 벽을 두고 벌이는 기상천외한 코믹 에피소드는 관객들의 웃음을 끊임없이 자아내는데요. 끝없는 싸움에 지친 그들이 벽을 두고 대화를 나누며 시작되는 로맨스는 직접 얼굴을 보지 않고도 소통이 가능한 SNS 세대의 모습을 반영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냅니다. 사랑하기 좋은 계절인 봄, 로맨스의 기운을 가득 채워줄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을 루이까또즈와 함께 만나보세요!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는 3월 영화 초청 이벤트"


응모방법

루이까또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메인 예고편 감상 후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https://goo.gl/NmcyGS


응모기간

2016년 3월 14일(월) ~ 2016년 3월 24일(목)


경품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는 3월 영화 초대 

총 15명 / 동반 1인


* 관람 정보

일시: 3/29(화), 8:00 PM

장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당첨자 본인 확인 후 입장 가능)


당첨자 발표

2016년 3월 25일(금)

루이까또즈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