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가장 달콤한 날인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가 일주일 남짓 남았습니다. 연인들 사이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날이기도 한데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내 남자 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 주어야 할지 고민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루이까또즈에서 내 남자친구에게 적합한 선물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내 남자의 머니 클립

                        [품번: SG1TH04OR/가격: 133,000]                                         [품번: SG1NH04KH/가격: 128,000]


머니클립은 지갑의 두툼한 부피와 무게 감을 버거워하는 젊은 남성들이 많이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블랙 제품을 주로 이용했지만, 요즘에는 화사한 컬러의 제품이 점점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날씨의 영향과 액세서리는 가볍고 밝은 느낌의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고자 하는 마음이 반영된 탓일 것입니다. 오렌지컬러의 소가죽 소재 위에 모노그램 패턴이 입힌 아이템이나, 모던한 감성이 반영된 루이까또즈의 머니 클립이 적합한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내 남자의 지갑

                      [품번: SF3TH02BL/가격: 148,000]                                            [품번: SG1AH72BL/가격: 143,000]


머니 클립이 대세라고는 하지만 지갑을 고집하는 남성들이 있습니다. 내 남자친구가 그런 유형이라면 고급스러운 가죽 소가죽 소재의 루이까또즈의 지갑이 좋은 아이템이 되어 줄 것입니다. 좌측의 남성용 반 지갑은 소가죽 소재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입니다. 우측의 중 지갑은 사피아노 소가죽 소재에 모노그램 PVC 소재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함이 물씬 풍기는 루이까또즈의 지갑들입니다.


내 남자의 가방

[품번: MF3TH01BL/가격: 553,000]


여자에게 ‘Bag’은 ‘가방’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는 아이템입니다. 이젠 잇 백을 챙기는 것이 비단 여성에게만 국한된 일은 아닐 텐데요. 남자친구가 취업을 했다던지, 이직을 했다던지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경우라면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신상가방을 선물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피아노 소가죽 소재의 블랙 서류가방은 심플한 컬러와 모양에 루이까또즈 시그니처 패턴을 빅 사이즈로 엠보싱하여 모던 클래식으로 재탄생 시킨 아이템입니다. 외부포켓과 지퍼 클로저가 실용성과 안정성을 더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품번: MG1NH02KH/가격: 398,000]

아무리 담을 내용물이 많다고 해도 언제나 빅 백만을 맬 수 없듯, 언제나 일에 치인다고 해서 묵직한 서류가방만 들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을 때나 가벼운 외출을 할 때 애용할 수 있는 메신저 백 입니다. PVC소재와 가죽을 함께 매칭하여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메신저 백입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어떤 초콜릿을 줄 것인가 에만 고민하고 있진 않나요. 손수 만든 초콜릿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되겠지만, 더불어 실용적이면서 센스 있는 루이까또즈 제품을 함께 건네 준다면 달콤함이 배가 되는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가 될 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