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뜨거운 태양, 파도가 넘실거리는 바다 그리고 하얀 백사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더불어 바다를 연상시키는 대표적인 여름 패션, 마린룩을 빼놓을 수 없겠죠! 마린룩은 남성적인 감각을 여성복에 더한 매니시룩부터 청순한 느낌의 스쿨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매년 여름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올 여름에도 마린룩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만들어 보세요!


■ 심플한 화이트 원피스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블루 숄더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mcW6lG


이온음료 광고 속 여주인공이 연상되는 심플한 화이트 원피스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 그리고 화이트&스카이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에스파듀 샌들을 코디하니 청순한 느낌의 마린룩 스타일이 완성됐습니다. 루즈한 핏감의 화이트 원피스는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는데요. 여기에 넉넉한 사이즈의 숄더백을 더하니 당장 해변으로 달려가도 손색이 없겠죠?


[품번: HK2SD01BU, 가격: 153,000원]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플랫폼-엘 컬렉션 빅엘 로고 숄더백. 가벼운 소재로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에 부담이 없는데요. 특히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죠. 또 여행을 떠날 때도 가볍게 들기 좋아 여름 휴가를 갈 때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이랍니다.


빅엘 숄더백(블루) > http://goo.gl/WR1QHi



■ 미니멀한 세일러복 스타일에 캐주얼한 매력을 더하는 숄더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aIjGpv


마린은 '바다', '해군'을 뜻합니다. 마린룩은 이처럼 바다와 관계되는 모티브들을 활용해 탄생한 매니시룩인데요. 해군의 군복이나 교복을 닮은 세일러복 스타일은 귀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마린룩의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네이비 블루가 깔끔한 느낌을 주죠.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매력적인 패턴의 숄더백을 더해 포인트를 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됩니다.


[품번: HK2SD01BL, 가격: 153,000원]


루이까또즈의 복합문화예술공간 플랫폼-엘을 상징하는 여섯 종류의 아이콘으로 생동감을 표현한 밍글엘 패턴이 돋보이는 숄더백. 블랙&화이트 컬러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데요. 핸들에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너무 캐주얼한 느낌은 줄여 연령대에 상관 없이 활용할 수 있답니다. 


밍글엘 숄더백(블랙) > http://goo.gl/gd5DqG


■ 세련된 느낌의 마린룩 스타일 오피스룩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p8czBe


신뢰감을 주는 컬러로 알려진 '블루', 그리고 심플한 이미지의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마린룩은 오피스룩으로도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답니다. 딥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니트 탑과 와이드 핏의 화이트 린넨 팬츠 그리고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미니백은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해주죠.


[품번: HK2TL10BU, 가격: 388,000원]


블루 컬러가 인상적인 툴루즈 미니 숄더백. 미니 사이즈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아이템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아담한 사이즈지만 알찬 내부 구조로 활용도를 높였답니다. 


툴루즈 미니 숄더백(블루) > http://goo.gl/yl2Yg5



데일리룩과 휴가철 여행지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마린룩.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으로 마린룩 없이 이 여름을 보내기엔 왠지 서운한데요. 올여름에는 감각적인 루이까또즈 아이템과 함께 바다를 부르는 시원한 마린룩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