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자가방/데일리백] 클러치백vs미니백, 스타일리시한 그녀의 서머백은?


요즘과 같은 장마철에는 무더위에 습도가 더해져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날씨가 연일 계속되는 여름철에는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산뜻하고 가벼운 패션 아이템이 필요한데요. 스마트폰과 간단한 소지품만 넣어 외출할 수 있는 클러치백과 미니백은 어깨와 손을 가볍게 해주면서도 멋진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대표 아이템이죠. 그렇다면 이 두 아이템 중 어떤 아이템이 멋진 서머룩을 완성해줄까요? 올해 여름, 당신의 일상을 빛내 줄 루이까또즈 서머백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 멋스럽고 시크한 일상을 완성할 클러치백

  


시즌이나 성별을 가리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클러치백은 드라마틱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입니다. 캐주얼룩과 오피스룩에 두루 잘 어우러지는 편이라 스타일링에 부담이 없는데요. 전체적으로 심플한 룩에 감각적인 컬러의 클러치백만 더해도 한층 멋스럽고 시크해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단순히 컬러에만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눈에 띄는 패턴을 더한 클러치백이 주목을 받고 있죠.


[(좌)품번: SK3LO21PI, 가격: 178,000원/(우)품번: SK3LO21GA, 가격: 178,000원]


루아르 라인의 클러치백은 복합문화공간 플랫폼-엘의 외형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이 유니크한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가죽을 보다 풍성한 느낌으로 볼륨감 있게 표현했는데요. 여기에 폴리우레탄 소재를 더해 비가 오는 날에도 가볍게 털어주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안정감 있는 손목 스트랩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거나 쇼핑을 할 때 손을 더욱 자유롭게 만들어 주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랍니다.


루아르 클러치(핑크) > http://goo.gl/g9Bhgi

루아르 클러치(그레이) > http://goo.gl/mpR4TB



■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완성할 비비드 컬러 미니백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매력의 미니백. 가볍게 토트백으로 들 수 있고 활동량이 많을 때는 스트랩을 더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줘 데이트룩에 잘 어울리는데요. 여름철에는 비비드한 컬러의 미니백을 활용하면 상큼한 느낌의 서머룩이 완성됩니다. 

[(좌)품번: HK2TL10RE, 가격: 388,000원/(우)품번: HK2TL10BU, 가격: 388,000원]


시선을 잡는 비비드한 컬러에 미니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툴루즈 라인의 미니백입니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데요. 작지만 알찬 내부 구성으로 여자들의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나 쿠션팩트 등도 무리 없이 들어간답니다.


툴루즈 숄더백(레드) > http://goo.gl/OVelOn

툴루즈 숄더백(블루) > http://goo.gl/Z2Lr8x



여름철 대표 아이템인 클러치백과 미니백, 당신은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셨나요? 두 아이템 모두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어느 하나만 고르기는 너무 어려운데요. 단 하나 분명한 것은 루이까또즈가 당신의 멋진 여름 날을 완성해줄 거라는 사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