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의 배우 공승연, 얼마 전 종영한 KBS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는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더니 최근에는 음악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의 MC로 발탁돼 보여준 신고식 무대에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뽐냈죠. 뿐만 아니라 미래가 기대되는 차세대 여배우인 만큼 지난 4일 열린 영화 ‘봉이 김선달’의 VIP 시사회에 참석해 더위를 잊게 하는 러블리한 룩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답니다. 


이날 공승연은 흰 티셔츠와 데님 그리고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 로브를 더해 수수한 캐주얼룩을 보여줬는데요. 여기에 엣지있는 화이트 컬러 스트랩 힐과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의 루이까또즈 루아르 클러치백으로 포토월에서 더욱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답니다.



공승연이 루아르 클러치백을 활용해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룩을 연출했다면 휴가지에서는 원컬러의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 멋스러운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안정감 있는 손목 스트랩을 활용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거나 쇼핑을 할 때도 불편함이 없죠.


[품번: SK3LO21RE/PI/GA/BU, 가격: 178,000원]


언제 어디에서나 매력 지수를 높여주는 루아르 클러치백은 여러분의 스타일리시한 서머룩을 위해 루이까또즈에서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아이템인데요. 여배우의 멋진 룩을 완성한 핑크 컬러 외에도 레드, 블루, 그레이 컬러가 있어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 룩에 청량감과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또 가벼우면서도 물에 쉽게 젖지 않는 소재로 실용성까지 더했는데요. 멋과 실용성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는 멋스러운 루아르 클러치백으로 그 어느 해보다 멋진 여름 날을 완성해 보세요! 



루아르 클러치(레드) > http://goo.gl/7Qd6ER

루아르 클러치(핑크) > http://goo.gl/g9Bhgi

루아르 클러치(그레이) > http://goo.gl/mpR4TB

루아르 클러치(블루) > http://goo.gl/sc0Cz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