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비 오는 날 스타일링/장마 코디] 비 오는 날도 완벽한 데일리룩을 완성하는 장마철 스타일링 팁


하루 종일 비가 내리고 꿉꿉한 날씨가 계속되는 장마철, 더위는 한풀 꺾이지만 공기 중 높은 습도로 불쾌지수는 올라가는데요. 우중충한 장마철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해 기분전환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세요! 더 이상 길고 긴 장마가 싫지만은 않을 테니까요.


■ 러블리한 핑크와 스포티한 스타일의 믹스매치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8Dbk3K


오랜 시간 내리는 비로 우울해진 기분을 산뜻하게 바꿔줄 수 있는 파스텔 컬러 코디입니다. 핑크와 스카이 블루 그리고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이죠. 비 오는 날은 플랫 슈즈보다는 비에 젖어도 쉽게 마를 수 있는 스포티한 샌들을 매치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기에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패턴의 클러치백을 매치하니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룩이 완성됐습니다.


[품번: SK3LO21PI, 가격: 178,000원]


사랑스러운 파스텔 핑크 컬러 마름모꼴에 블랙 아웃라인이 유니크하게 디자인되어 럭셔리 빈티지 스타일을 보여주는 루아르 클러치백입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에도 비지니스 룩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루아르 클러치백(핑크) >http://goo.gl/UXkXlE



■ 큐트&섹시한 매력의 베이비돌 원피스와 레드 클러치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QW7cPi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베이비돌 원피스에 스트랩 슈즈를 매치해 에스닉하면서도 소녀느낌이 물씬 풍기는 룩을 연출했어요. 포인트 컬러는 레드! 비 오는 날은 전체적으로 채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밝고 채도가 높은 옷을 입으면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반면에 채도가 높은 아이템을 너무 많이 매치하면 시선이 분산되어 정신없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 아이템 2~3개를 매치하는 것이 좋답니다. 목걸이와 클러치백, 우산 등에 한정적으로 사용하면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품번: SK3LO21RE, 가격: 178,000원]


친환경 소재를 이용해 만든 루아르 클러치백. 부드러운 가죽이 볼륨감 있게 표현돼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톤 다운된 레드 컬러와 블랙 아웃라인의 조화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루아르 클러치백(레드) > http://goo.gl/frhguB


■  파스텔톤 코디에 블루 레인부츠&미니 숄더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XOpaIK


흐린 날씨를 화사하게 밝혀줄 파스텔톤 코디에 블루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준 룩입니다. 비 오는 날만 손꼽아 기다려 신는 레인부츠는 장마철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니 절대 빠질 수 없겠죠? 여기에 매치한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숄더백은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더해준답니다.

 

 

[품번: HK2TL10BU, 가격: 388,000원]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툴루즈 라인의 숄더백으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감각의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입니다. 비가 오는 날에도 우산 밖으로 나가지 않을 만큼 앙증맞은 사이즈지만 알찬 수납공간으로 소지품들을 챙기기 좋은데요.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활용하면 귀여운 스타일의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툴루즈 숄더백(블루) > http://goo.gl/duUjOD



하루 종일 내리는 비로 우울한 느낌을 주는 장마철, 화사한 컬러감의 포인트백으로 나만의 상큼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더 이상 비 오는 날이 싫거나 걱정되지 않고 오히려 비오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게 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