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도쿄 패션위크/스트릿룩] 도쿄 패션위크에서 스타일을 꽃피운 루이까또즈


저마다의 개성을 표현한 스트리트 룩을 볼 수 있는 도쿄 패션 위크, 여느 도시와의 스트리트 룩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이곳을 찾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본인만의 세계관이나 가치를 유쾌하게 펼쳐낸 도쿄 패션 위크 현장에서 룩을 빛내준 루이까또즈를 찾아보세요!


■ 보이시한 서스팬더룩 

  


돋보이는 카키 컬러의 퍼티그 팬츠에 흔히 멜빵이라고 불리는 서스팬더를 더하니 보이시한 느낌의 룩이 완성됐습니다. 여기에 길게 땋아 내린 머리와 헌팅캡을 매치해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줬는데요. 팬츠 컬러와 톤온톤으로 매치한 툴루즈 토트백이 전체적인 룩의 느낌을 하나로 모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툴루즈 토트백(올리브 그린) > https://goo.gl/B3IWUC



■ 디테일이 모여 완성한 유니크룩

  


룩의 요소 요소마다 재미있는 디테일을 찾을 수 있는 유니크룩입니다. 기하학적인 블라우스를 볼륨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허리에 묶은 스트랩마저 마치 아름다운 새의 꼬리를 연상케 하는데요. 여기에 루이까또즈의 보르도 헤리티지 박스를 더해 멋스러움을 배가했습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박스 안에는 아주 특별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을 것 같죠? 

보르도 토트백(와인) > 출시 미정


■ 블랙에 블랙을 더한 클래식 스타일링

  


흔히 올블랙룩을 시도할 때는 다른 포인트 컬러를 이용해 룩에 활력을 불어넣기 마련인데요. 올블랙룩에 블랙을 더해 더욱 세련된 클래식룩을 연출했습니다. 같은 블랙 컬러이지만 프린지 장식과 깔끔한 선처리가 돋보이는 돋보이는 새들백이 미니멀한 무드를 완성해 준답니다.

툴루즈 크로스백(블랙) > 출시 미정



■ 여성스러운 우아미, 페미닌룩

  


여성스러운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페미닌룩입니다. 핫핑크 컬러의 프릴 스커트로 룩에 생동감을 더했는데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룩에 여성스러운 귀걸이와 퀼팅 패턴이 돋보이는 샹베리 클러치를 매치해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샹베리 클러치백(보르도 와인) > 출시 미정


루이까또즈가 더해져 더욱 유니크하고 특별하게 완성된 도쿄 패션 위크 스트리트 룩. 각자의 개성과 세계관이 반영돼 더욱 재밌는 룩을 볼 수 있었는데요. 평범한 데일리룩에서 새로운 시도가 담긴 룩까지 루이까또즈 아이템만 있다면 그 어떤 룩도 멋지게 연출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