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복잡한 도시를 떠나 이국적 풍경의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여름 휴가의 정석이라 여겨졌죠. 그러나 요즘에는 교통체증과 장시간 이동에 대한 부담으로 도시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을 보내는 이른바 '시티 바캉스'를 계획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쾌적하게 즐기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화려하고 멋스러운 시티 바캉스 아이템에 주목하세요!


■ 여유롭고 세련된 시티 바캉스룩을 위한 포인트 핸드백

  


도심 속에서 즐기는 휴가지만 바캉스라는 단어에 걸맞는 세련된 스타일링은 필수겠죠?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전시·공연 등의 문화생활을 즐기는 시티 바캉스룩은 신경쓰지 않은 듯 보이면서도 더위를 식히는 시크한 스타일링이 필수인데요. 당장 바닷가로 향해도 모자람이 없는 멋스러움을 갖춘 루이까또즈와 함께라면 시티 바캉스룩이 어렵지 않죠.


[(좌)품번: HL1AL17WA, 가격: 518,000원/(우)품번: HL3TL17RE, 판매가: 228,000원]


최고급 가죽과 다양한 골드장식으로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알자스 사첼백은 오피스룩과 가장 잘 어울리지만 시크한 숄더 스트랩을 더하면 시티 바캉스를 위한 완벽한 아이템으로 변신을 합니다. 평소에는 가죽 스트랩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연출하고 특별한 날에는 패턴 스트랩을 더해 포인트를 준다면 당신을 위한 가장 완벽한 핸드백을 만날 수 있죠. 과감한 레드 컬러가 매혹적인 툴루즈 클러치백을 빼놓고 바캉스룩을 논할 순 없는데요. 강렬한 컬러로 쉽고 간단하게 룩에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 경쾌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을 때는 보다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알자스 사첼백(웜그레이) > https://goo.gl/of1Q9u

툴루즈 클러치백(레드) > https://goo.gl/5tFLHV



■ 반짝이는 써머 스타일링을 위한 액세서리 추천

  


여름은 패션의 계절이라고 불릴 만큼 화려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룹니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액세서리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반짝이며, 작지만 강한 존재감을 자랑하는데요. 최근에는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다양한 소재의 귀걸이와 반지 등이 인기를 끌면서 더욱 과감해진 액세서리들을 만날 수 있죠. 크고 화려한 주얼리는 쉽고 간단하게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지만 여러 개의 주얼리를 한 번에 매치하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한두 개의 주얼리만 매치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좌)품번: JL2K326MX, 가격: 73,000원/(우)품번: JL2KC32GO, 판매가: 73,000원]


영롱한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크레쥬스의 반지입니다. 반지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이 화려해지는 마법을 경험하게하는 아이템으로 그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랍니다. 작은 움직임마다 반짝이는 파스칼 리옹의 드롭 귀걸이는 매 순간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줄텐데요. 비대칭 삼각형의 팬턴트가 주는 세련된 무드와 트렌디함은 올여름 당신의 룩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줄거랍니다.


크레쥬스 반지(믹스) > https://goo.gl/Xjenkd

파스칼 리옹 귀걸이(골드) > https://goo.gl/DxoRmJ



■ 허전한 손목을 채우는 가장 쉬운 스타일링 아이템, 팔찌

  


팔찌는 남녀할 것 없이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죠. 최근에는 커플링 대신 커플 팔찌가 새로운 커플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가죽 소재의 팔찌는 다양한 룩과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반으로 줄어든답니다.


[(좌)품번: JL2KI14AQ, 가격: 173,000원/(우)품번: JL2SD04BR, 판매가: 35,000원]


감각적인 컬러로 디자이너 카미 루쎌의 현대적 감각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양가죽 팔찌. 강렬한 임팩트로 어떤 의상에도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이 팔찌는 그린과 골드, 양면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인데요.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민소매나 미니드레스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또 연인의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루이까또즈 가죽 팔찌는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내내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카미 루쎌 팔찌(그린) > https://goo.gl/i7jaTu

루이까또즈 두줄 가죽팔찌(브라운) > https://goo.gl/W9a5bQ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당신. 곧 다가올 여름 휴가는 일상의 무게는 훌훌 털어버리고, 루이까또즈와 함께 그 어느 해보다 멋스러운 여름 휴가를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