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게 툭 떨어진 모직 코트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롱부츠는 겨울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죠. 가죽부터 스웨이드, 벨벳까지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롱부츠! 소재에 따라 거친매력에서부터 부드럽고 페미닌한 분위기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겨울철 멋스러운 롱부츠 스타일링을 함께 만나볼까요?


■ 블랙 미니 원피스와 와인 컬러 롱부츠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H4GQQi

 

심플한 블랙 미니 드레스에 포인트로 와인 컬러의 베레모와 롱부츠를 매치한 룩입니다. 그레이 톤의 머플러와 크로스백을 더해 컬러감에 재미를 주었는데요. 매혹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데이트룩으로도 소화하기 좋은 스타일입니다.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알자스 크로스백으로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데요. 젊은 연령대에게 더 잘 어울리는 편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 캐주얼한 미니 스커트 룩에 블랙 롱부츠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YQmYEF


캐주얼한 분위기의 니트와 가죽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룩에 따뜻한 누빔 재킷을 더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래식한 숄더백과 멋스러운 통가죽 롱부츠까지 더해주니 시크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데요. 한파가 오기 전 멋을 내기 좋은 스타일링이랍니다.

 

 

가을 감성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니스 라인의 숄더백입니다. 감각적인 모노그램과 볼드한 락장식이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데요. 캐주얼룩에도 오피스룩에도 두루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무채색의 룩에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죠. 


■ 분위기 있는 벨벳 원피스에 포인트 퍼 호보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7d8JUe

 

하객룩으로도 손색없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룩입니다. 분위기 있는 블랙 벨벳 원피스와 블랙 세틴 앵클부츠, 그리고 화려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퍼 소재가 포인트인 호보백을 코디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하객룩, 데이트룩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F/W 시즌 트랜드 아이템인 퍼를 활용한 독특한 디자인의 리옹 호보백입니다. 가벼우면서도 트렌디함을 부각시키는 디자인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인데요. 퍼를 한쪽면에만 사용하여 두가지 느낌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요즘,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종아리까지 따뜻한 롱부츠 스타일 어떠신가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