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캠퍼스의 낭만, 새로운 목표를 향한 시작을 응원하는 루이까또즈 캠페인 'Bloom in LOUISpring', 오늘의 두 번째 주인공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18학번 정승아 학생입니다.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Bon Blossom Bag) 핑크를 매치한 그녀의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만나볼까요?

 

■ 상큼한 신입생의 러블리룩!

 

무용과에서 발레를 전공하고 있는 정승아 학생. 평소 트레이닝복에 편한 복장으로 다니는 그녀이지만 오늘만큼은 봄 날씨에 맞는 화사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의 옷을 매치했습니다. 러플 디테일이 있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 스커트는 단정하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상큼하면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반다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더욱 러블리한 신입생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봄처럼 싱그러운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Bon Blossom Bag)

 

러블리룩 스타일링은 데님 진과 컬러감이 있는 스니커즈, 여유로운 실루엣의 카디건을 활용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컬러감이 있는 가방의 선택,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봉 블라썸 백 핑크는 어떤 코디에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와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으로 데일리 백으로도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고급스러운 골드 체인과 가죽이 믹스된 크로스 스트랩, 매력적인 참 장식 디테일은 특별한 데이트룩을 연출하기에도 손색이 없죠.

 

[품번: HM1CB03]

 

새내기의 봄 처럼 설레는 러블리룩, 봉 블라썸 백 핑크와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특별한 스타일을 지금 만나보세요!

 

<Bloom in LOUISpring 스타일링 이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