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속에서 새로운 목표를 향한 시작을 응원하는 루이까또즈 캠페인 'Bloom in LOUISpring' 오늘의 세 번째 주인공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18학번 최목린 학생입니다.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Bon Blossom Bag) 레드를 매치한 그녀의 시크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지금 만나볼까요?

 

■ 시크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

 

평소에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그녀지만 오늘만큼은 캠퍼스의 시선을 사로잡을 시크 & 매니시한 스타일로 과감하게 연출해 보았습니다. 매니시한 느낌의 그레이 글렌체크 패턴 재킷과 블랙 진에 레드 컬러의 봉 블라썸 백을 매치!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비비드 레드가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모노톤 룩에 화사한 분위기를 더해줄 거예요.

 

■ 날씨 좋은 봄날, 데이트룩에 잘 어울리는 크로스백

 

날씨 좋은 봄날, 데이트 룩으로 레이스 여성스러운 옷에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는 그녀에게 봉 블라썸 백 레드는 시크한 분위기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 매치가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이랍니다.

 

■ 봄처럼 화사한 봉 블라썸 백 (Bon Blossom Bag)

 

봉 블라썸 백 레드는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시크한 스타일까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해당 라인인 샹베리 라인의 시그니처 디테일, 퀼팅 패턴과 골드 시그니처 로고는 시크한 룩에 완성도를 더해줍니다. 특히, 캐비어 엠보 가죽 소재가 스크래치에 강해 실용적이며, 탈부착이 가능한 참 장식, 골드 체인 가죽 스트랩은 스타일에 따라 크로스 백과 클러치 백으로 다양하게 연출될 수 있도록 합니다.

 

[품번: HM1CB03]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데일리 백, 봉 블라썸 백 레드로 화사한 신입생 시크룩을 완성해보세요!

 

<Bloom in LOUISpring 스타일링 이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