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 어린이날과 임시공휴일이 더해져 국내는 물론 가까운 해외여행까지 가능한 3박 4일 황금연휴가 생겼죠? 급하게 결정된 임시공휴일이라 이번 연휴를 즐기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한 요즘! 설레이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여름 휴가 계획을 미리 세워보는 것 어떨까요? 여행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하는 시간. 평소에는 사진을 잘 찍지 않던 사람도 핸드폰을 들어 찰칵찰칵 셔터를 누르게 될거예요. 여행의 순간을 담은 사진 속 내 모습을 위해 여행지에서도 패션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죠! 여행일정 동안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은 놓치지 않은 스타일링을 제안할게요.

  

■ 햇살처럼 화사한 컬러풀 룩 + 포인트 미니 크로스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4FHv0k

 

무겁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다크 한 컬러감의 의상은 이제 옷장으로 들어가고, 화사한 봄 컬러의 옷들을 꺼내들 차례예요. 옐로&오렌지 컬러로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살린 여행지 룩을 제안할게요. 컬러풀한 의상을 소화하기가 어렵다면 화이트 아이템과 믹스해보세요.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잡아줄 수 있답니다. 여행지를 돌아다닐 때 많은 짐은 필요 없다면 미니 크로스백을 코디해보세요. 두 손이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함은 더할 수 있습니다. 


 


[품번: HK2TL09RE/ DG/ TP/ PI/ BU 가격: 418,000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느낌을 주는 미니 크로스백. 체인끈과 가죽끈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스타일별로 색다른 연출을 할 수 있어서 더 매력적이죠. 포인트 컬러로 매치하기 좋은 레드와 블루,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는 다크그레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핑크와 토페 컬러.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어요.

 

 

드 크로스백 > http://goo.gl/L91L7W

 블랙 크로스백 > http://goo.gl/rvKrBB

토페 크로스백 > http://goo.gl/XKnJrJ
핑크 크로스백 > http://goo.gl/qSjFO4
 블루 크로스백 > http://goo.gl/RA3Zas

 

 

 

■ 내추럴 무드 뷔스티에 & 데님 팬츠 코디 + 미니멀한 호보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goo.gl/RA3Zas

 

 

마음 같아서는 캐리어 가득 옷을 넣어가고 싶지만 돌아올 때를 생각하면 공간을 비워둘 수밖에 없죠. 그래서 여행지에서는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방법이에요. 기본 화이트 탑과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의 뷔스티에 그리고 데님 팬츠. 여행책자와 카메라를 넣어도 넉넉한 사이즈의 바스켓 백과 편안한 스니커즈까지.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스타일로 여행지 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소화 가능하답니다.

  

 

 [(좌) 품번: HK3LY02SP, 가격: 233,000원 /(우) 품번: HK3LY02SK, 가격: 233,000원]

 

미니멀 감성의 루이까또즈 호보백.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그레이 톤에 여성스러운 스킨 핑크 컬러, 시원해보이는 스카이 블루 컬러가 배색처리되어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예요. 요즘 트렌드인 바스켓 백 쉐입에 PVC 소재로 가벼워 여행지에서 휴대성도 높답니다.

 

 

스카이 블루 호보백 > http://goo.gl/WJlpgG

스킨핑크 호보백 > http://goo.gl/BAwczh

 

 

루이까또즈가 당신의 여행지 룩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줄거예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