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옷을 입어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하는 가수 현아. 지난 5월 26일, 패션 매거진 화보를 위해 홍콩으로 출국하는 현아 공항패션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버사이즈 셔츠와 맨투맨 티셔츠만으로 인천공항의 모든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 주말에도 뜨거웠던 취재 열기 속에서도 섹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현아의 매력적인 레트로 룩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롱 셔츠 &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한 공항패션 스타일

 

시원한 컬러의 베리에이션이 돋보이는 현아의 공항패션. 라이트 한 블루 컬러의 롱 셔츠와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캐주얼한 레트로 룩에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고 캣츠아이 미러 선글라스를 스타일링하여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더했는데요. 여유 있는 상의 실루엣과 대비되는 하의 스타일, 여기에 오픈 토 슈즈는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주어 현아만의 공항패션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 공항패션의 잇 아이템! 루이까또즈 락스타 탬버린백

 

가수 현아의 완벽한 공항패션을 완성한 크로스백! 루이까또즈 시그니처 로고와 릴리 문양 패턴이 매력적인 락스타 탬버린 백입니다. 귀여운 스타일에 시크함을 어필해줄 체인 스트랩과 화이트 컬러의 시원함은 다가오는 여름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 부드러운 가죽 질감과 앙증맞은 서클 쉐입의 사이즈는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갖추어 팔색조 매력으로 사랑받는 가수 현아. 이번 공항패션에서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존재감을 입증했는데요. 다가오는 여름, 루이까또즈 락스타 백으로 매력적인 공항패션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