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워지는 날씨에 투 머치 패션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우를 범하기 쉬운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아이템은 최소화하되, 센스 있는 연출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전달해주는데요, 미리 준비해두면 좋을 섬머룩 스타일. 루이까또즈 데일리 백과 함께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미리 여름 패션 스타일을 준비해보세요!

 

■ 슬리브리스 니트 & 롱 스커트 스타일

 

여름을 보다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스타일로 보이고 싶다면, 슬리브리스 니트 & 롱 스커트 스타일을 추천드려요! 얇은 니트 소재에서 오는 통풍성과 슬리브리스 디자인이 주는 고급스러움은 데일리룩을 보다 완벽하게 완성시켜줍니다. 시원한 컬러감의 원색적인 그린 롱 스커트는 아이보리 컬러와 조화롭고 실루엣이 살아 있는 디테일은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스타일리시한 루킹을 선사합니다.

 

[품번 : HM1CB03]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은 시그니처 골드 로고와 퀼팅 스티치 디테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데일리 백입니다. 가볍게 들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로,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룩에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합니다. 골드 체인과 가죽을 적절히 믹스한 시원한 스트랩은 한여름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슬리브리스 & 와이드 팬츠 믹스 스타일

 

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상의는 시원하게 하의는 와이드하게 스타일링해보세요. 슬리브리스의 매력은 어깨부터 떨어지는 실루엣이 포인트인데, 와이드 팬츠, 오픈 토 슈즈로 밸런스를 맞추고 골드 액세서리와 클러치 백을 믹스하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M2AL07]

 

루이까또즈의 알자스 클러치 백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블랙 컬러의 시크함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여름에 들기 좋기 적당한 사이즈,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어디서나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숄더 스트랩이 있어 스타일에 따라 클러치 백, 크로스백 두 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백입니다.

 

다가오는 여름, 더워지는 날씨만큼 신경 써야 되는 데일리 스타일! 루이까또즈 크로스백 & 클러치 백을 활용해 다양하고 매력적인 섬머룩을 미리 준비해보세요!